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정보

돈버는방법은 돈모으는방법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 16.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정말 많죠. 부자도 많고, 가난한사람도 많고, 하루 벌어 겨우 살아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흙수저로 태어나면, 흙수저 이상, 금수저로 태어나면 금수저 인생으로 끝난다고? 하지만,  요즘은 많이  변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부자가 된사람들을 주의에서 많이 보셨을겁니다. 

우리나라에서 하루아침에 갑자기 부자가 되는 사람들, 로또 당첨이나, 아니면, 조상님이 물려준 땅으로 부자가 된 사람들 일겁니다. 

어떤 때 보면, 우리 부모님은 여태 무엇을 했을까 생각도 들더군요.  이젠, 누구 탓하지 말고, 내가 부자되는법, 돈버는방법을 알아야지, 지금의 생활을 면할수 있습니다. 한탄하고, 그냥 실망하고, 하루하루 같은나날을 보낸다면, 변화되는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번주에 로또 당첨이 된다면 싫어할 사람이 아무도 없겠죠? ....

당첨이 반드시 될거야 하면, 구입 안할사람도 없을겁니다. 하지만, .....사람은 눈에 보여도, 믿을수 있는것보다는 어떤곳에 돈을 쓸까요? 

돈을 좋아하는 분은 모든 사람.. 부정한다는것은 사실.. 그냥, 내것이 아니니깐.. 외면하는것이라고 봅니다. 

가끔 돈많은사람이 돈*랄.. 한다고 욕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사실, 그사람들은 써도 써도 남아나기 때문에, 그렇게 사용하는 것인데, 없는사람 입장에서 보면 ,  그렇게 보일수 밖에 없죠..  절대, 부자가 않된사람은 납득할수도 이해할수도 없는거죠. 





돈버는방법을 알아서 그들이 부자가 되었는데, 우리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준것이 있나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사실.. 정답은 없더군요.. 어떤 피해도.. 

오히려, 서민들이 살아가기 위해선, 그들이 지갑을 열어주는것이 도움이 되는것이죠. 간혹 갑질이 문제가 되겠지만, 진짜 부자들이라면 갑질은 안합니다. 

드러내놓지 않습니다. 있어도 없는척하고, 굉장히 검소하죠.



돈버는방법을  잘알아서 부자가 되었을까요? 이세상에는 돈버는 방법이 정말 많습니다. 

개미같이 일하고, 부업을 하고, 하루종일 일하고, 뛰어다니면서, 아니면,, 주식처럼, 펀드로,, 요즘같이 가상화폐를 많이 해서,, 하지만, 진짜 부자는 부동산으로 재태크를 한것이 통계가 나왔습니다. 

요즘은, 가장 무서운것이 가장 가까운 사람이죠.. 사기당하는것도 가장 친한사람으로부터,,, 아마 한두번은 경험이 있을텐데.. 

진짜,, 투자를 통해서, 돈이 불어나는것을 알고 있고, 돈모으는 방법을 알고 있는 거죠.



피땀흘려서, 큰 부자가 되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길은 열려있는데. 힘들고 고통스럽고, 자존심이 상해서, 도저히 못하겠다고 하는분들은, 어떤것을 할수도 없을겁니다. "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는 무턱대고 하는것 보다는 체계적인 계획이 필요할겁니다. 분명, 정도의 길은  있습니다.

부자들은 일반인과 다르다.

전세의 경우 :

일반인은 월세를 매달 냅니다. 2년,3년의 월세비용은 그대로 사라지게 됩니다.

부자는 전세를 위해 대출을 받고, 작은 이자를 내서 월세비용을 그대로 모으게 됩니다. 결국. 2,3년이후의 목돈은 모아지게 되고, 그것을 재투자를 하게 되어서, 몫돈이 모아지게 됩니다. 

월세와 전세, 결국 대출금 내고, 월세비용 나가는 분들이 별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런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인은 전세를 낸다. 세금이 나가니깐. 집살돈으로 전세를 산다. 몇년후 전세금 올려달라고 하면, 그때, 부담이 되어서, 월세등,, 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전세금이 사라집니다.

부자는 전세금으로 집을 삽니다. 몇년후에 전세올려달라는 독촉을 안받아도 되고, 몇년후에는 집값이 올라갑니다. 단. 세금은 나갈지 모르겠지만, 집값이 오르기 때문에, 세금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아주 순간의 선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돈버는방법에서 돈모으는방법을 알게 되는겁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이런 한순간한순간을, 잘 알아차리고, 재태크를 한다면, 부자되는것이 결코 남의일이 아닐겁니다. 

천리길도 한걸음 부터입니다.

우리나라의 큰 부자들은 부동산 투자로 된 분들이 많습니다.  재태크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세요.


관련글

부동산투자회사 믿을만한 회사 명품땅만 취급하네요

서울집값상승 이젠 토지투자를 할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