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1급기밀 시사회 후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 19.

안녕하세요. 울트라맘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이웃분도움으로 1급기밀 시사회를 보고 왔는데요. 영화개봉이 된다면, 한번쯤 봐도 될것같습니다. 

오랜만에 시사회 본다는 즐거움은 잠시.. 이번에 영화보면서, 정의롭게 사는것이 무엇인지, 잘 보여주는 영화였던 같습니다. 아마, 사람들은 이런 상황에 처해진다면 어떤 행동을 할지 .. 그런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1급기밀은 실화이고, 현재 우리나라에서 사회비리속에 살아가고 있는것을 잘 보여준 영화였던거 같습니다.



1급기밀 내부고발자 줄거리


우리나라의 정치, 방위산업의 비리, 일반인들이 모르는것들이 얼마나 많은지 보여준 영화였습니다. 아마 영화를 볼때 흥행위주, 재미위주로 보시는분들은 어쩜 실망할수도 있겠지만,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흥행,재미는 내려놓고 봐야될것 같습니다. 

알면서도 모르고 눈감고 살던 방위선업 비리를 내부자들이 은밀한 거래를 폭로하는 범죄 실화극, 사실. 비리폭로는 정말 쉽지 않을겁니다. 군납문제등의 문제로, 공군의 아까운 목숨이 사라질때.. 행동하는 사람들의 모습.. ,




어쩜, 이런 소재를 다룬 영화 쉽게 만들기어려웠을텐데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 제가 이런경우에  당당하고, 양심적인 부모로 살기위해서, 할수 있는 행동일ㄲㅏ?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내부고발은 용기없으면 절대 할수 없는거란것도 압니다.




우리나라의 진짜 방산비리가 어느정도 일지는 모르겠지만, 더욱 관심을 가져야하는 내용 같았습니다. 아마 지금도 이런 비리는 현재 진행중일지 모른단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이정도로 1급기밀 시사회 후기는 마치겠습니다. 곧 개봉이 됩니다. 그때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