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 FastBoot 반응형스킨 블로그홈으로 링크거는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8. 2. 12.


티스토리블로그 운영은 잘되고 계시죠. 다음블로그 노출이 안되어서 속상하지만, 지금의 블로그는 포기할수 없는거 같습니다. 

마음 다잡고, 차근차근 해야되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은데요. 티스토리블로그에서 반응형스킨중에 Fastboot스킨을 이용하시는 분들 타이틀제목을 클릭했을때 정말 답답하셨을겁니다. 

그동안, 타이틀제목을 클릭하면 변동이 없던 블로그 이젠.. 제대로 이동이되는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FastBoot타이틀제목에 블로그 홈으로 링크걸기

다른 사이트와 달리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스킨도 미완성된것 같고, 구글 애드센스까지 해야되고, 모바일용, pc용  여러가지로 꾸며야되는것이 너무 많아서, 티스토리블로그를 포기하시는 분들이 계신거 같습니다. 

티스토리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서,pc사용자를 위해서, 좀더 보기좋은 스킨을 선택하는것이 좋고,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하게되면, 좀더 광고 노출이 되기 위해서, 스킨선택이 중요합니다. 제가 지금 알려드리는것은 반응형스킨 fastboot스킨입니다. 개발자분이 만들어주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용하면서, 하나씩 손을 봐야하는 단점이 있다는 점이 있지만, 여러가지 스킨중에서 가장 보기좋은 스킨인것 같습니다. 





타이틀제목에 클릭하면 바로 연결하는 방법

1. 티스트로관리자모드 Html로

꾸미기 >스킨편집>html로 

예전에는 바로 html/css편집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이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지금은 html/css대신 "스킨편집"으로 클릭합니다.


2. 스킨편집상단  html편집 클릭한다.


3. Html/css파일업로드 창을 연다.

Ctrl+f 클릭후에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검색어는 <h3>울트라맘의 빛글를 검색합니다.아래 파일창을 열고 드래그 한후에 복사 (ctrl+c)하고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하면 됩니다.

 

fastboot 블로그명링크거는법1.txt


4. <a href="/">붙여넣기 한다.

fastboot 블로그명링크거는법.txt

파일을 클릭하면 <a href="/">바로 보일겁니다.  복사 (ctrl+c)하고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하면 됩니다.




5. 블로그 홈으로 들어가서 타이틀제목 클릭한다.

타이틀제목 아무리 클릭을 해도 변화가 없었는데, 이젠, 클릭만 하면 홈화면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이젠, 이렇게 간단한 방법인데, 여태, 혼자고 고민하지 마시고 가끔 티스토리스킨변경에 관련된 글 천천히 보신다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fastboot 꾸미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요.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