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축제

대학로 볼만한 공연 그대와영원히 뮤지컬 관람후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2. 25.





2018년은 세웠던 계획은 잘되고 있나요? 항상 작심삼일로 끝났는데, 제가, 올해 계획은 공연, 문화생활 즐기기 였는데, 2달동안 공연을 매주 보는것 같습니다.  관람후기도 올려야 되는데,  계속 미루다 이렇게 쓰게 됩니다. 

제가 이번에 보고 온것은 대학로 공연 뮤지컬 그대와 영원히 입니다. 이번 공연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이라서 더욱 재밌었던것 같습니다. 

감동이나, 재미까지 함께 있고, 웃다,울다가,, 함께 즐길수있는 뮤지컬 였던거 같습니다.



대학로볼만한 연극보고 싶을땐. 연인이라면 한번쯤 볼만한 뮤지컬추천 드립니다.

대학로 뮤지컬 그대와 영원히 공연시간 

수요일~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3시,6시 , 일요일 오후 3시


제가 다녀왔던것이 2월 9일였는데, 최근에 하는 시간이 정말빠른것 같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새롭게 각색된 뮤지컬이라서 좋았습니다. 사실, 연극하고 뮤지컬은 좀 차이가 나긴 했습니다. 

뮤지컬 공연 이해를 못하면 어떻하지 ? 이런저런 생각이 들었는데, 전혀 그럴필요는 없었습니다. 너무 내용을 잘 이끌어가고, 재미와 함께 이어지는것이.. 감동과, 웃음.. 넘 좋았습니다.!!


뮤지컬 그대와영원히  짧은 내용

고등학교때 첫눈에 반한 여자친구, 어렵게 용기를 내서 사랑을 하기 시작해서, 10년이라는 시간이 흐르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이 됩니다. 

절친과, 이모, 그리고, 남자주인공의 아버지와,, 살아가면서, 어릴때 어머니가 돌아가서 홀로 키우는 아버지는 아들만 바라보면서 살아가고 있던중.. 

주인공, 진우와, 수지의 10년되는 해 청혼을 하려고 굳게 마음을 먹게되는 날, 두렵기도 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됩니다. 본인의 고민을 수지에게 떠넘길수도 없고, 가족, 친구들에게 비밀로 하면서 생활하다가 알게된 주변사람들의 보여주는 행동으로, 진우와 수지의 사랑은 더욱 깊어가는 내용으로 반전의 내용이 기다려집니다. 





그대와영원히 여운: 항상 옆에 있을때는 소중함을 모르다가, 갑자기 사라졌을때는 어떨까? 

지금 이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사랑의 표현을 못하는것이 얼마나 후회스러운지. 

등등의 여운을 남겨주는 뮤지컬 "그대와 영원히"입니다.


재미와 감동, 웃음 을 남기면서, 마지막에. 관객들과 함께 사진도 찍어주고, 했던것이 넘 좋았습니다. 모두 사진을 찍고 마지막으로 한번더 사진으로 남겨보기로 했습니다. 

연인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볼만한연극, 대학로공연 한번 보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