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정보

슈퍼리치클럽 성공적인 아파트갭투자로 노후준비하자

by 친절한 울트라 2018. 2. 26.

2018년도 벌써 2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죠.  지금부터 10년전, 2008년도는 금융위기가 한번 크게 온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지금하고 어떻게 다른가요? 똑같으신가요? ......

분명, 10년이라는 세월은 지났는데, 별로 달라진것이 없다면, 여기서 잠깐.. 

뭔가 분석해야 되지 않을까요?  앞으로 향후 10년 2028년도 과거처럼, 똑같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면, 분명, 억울하다고 생각되실겁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분들은, 10년전후가 달라지고, 행동이나, 생각, 모든것이 달라지게 되죠.. 즉, 부자가 되는 법은 부자되는 생각을 갖고 있고, 그런 행동을 하고 습관을 갖고 있기때문에, 달라지게 됩니다. 

오늘은 상위1%의 슈퍼리치가 될수 있는 슈퍼리치클럽에 대한 방법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에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슈퍼리치클럽이란 ?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자본을 얼마나 갖고 있느냐에 따라서, 슈퍼리치가 되고 아니고, 분류가 될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2017년도에 부자라고 하면, 10억언 이상 현금을 보유한사람을 말하는데.  2016년에 비해서,21만명정도 14,8%증가했다고 합니다. 

제 주변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많은데. 도대체 부자들은 어디에 있는것일까요? 





한국의 부자들은 거의 어떤곳에서 수익을 얻었을까요? 지금 열심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것 굉장히 중요하지만, 그들은 재태크,, 즉, 투자를 함으로해서, 큰 수익을 얻은것입니다. 부동산 투자가 가장 많았고, 부동산투자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번도 투자경험도 없는분이 슈퍼리치가 된다? 사실 어렵습니다. 실패요인이 있기 때문인데요.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셔야 됩니다. 

건물, 상가의임대수익은 이쪽 분야에 전문가겠죠. 물론 토지의 경우는 토지전문가, 아파트는 아파트 전문가에게. 물론, 아파트갭투자를 하게 될경우에는 역시 갭투자전문가입니다.

멋진 여행도 하고, 노후를 즐길수 있고, 지금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서 슈퍼리치가 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위1%가 되기 위해서, 그동안 정보도 몰랐는데요. 이젠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아파트 갭투자로 슈퍼리치가 될수 있는기회를 잡을수 있게 됩니다. 


슈퍼리치클럽에 들어가기위한 성공적인 아파트갭투자는 

투자정보, 지역정보, 물건정보, 부동산법률, 세무정보등이 필요합니다.  아파갭투자란 즉 전세를 안고 매수를 하게 되는겁니다. 매매가와 전세가격의 차이 갭이 얼마냐에 따라서, 갭투자금액이 결정이 되는거죠. 

즉. 전세가 8천만원 매매가 1억이라면, 2천만원이 갭이 생기죠. 20%만있으면, 집을 매수 가능한것이 바로 생기게 됩니다. 

집이란것이 수익성, 미래가치가 개발호재가 있는지역이라면, 아파트갭투자의 성공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이런곳을 알아보는것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슈퍼리치클럽 강의가 필요하신분들은 홈페이지 참고하하세요. 오늘은 이정도로 슈퍼리치클럽에서 성공적인 아파트갭투자할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했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요? 궁금하신건 댓글이나 문의주세요.  오늘도 건강하세요. 

슈퍼리치갭투자관련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