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화,도서리뷰

신당동피부관리 약손명가 동대문점에서 슬림바디관리받았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5.


요즘, 추웠던 날씨 덕분에, 몸이 여기저기 쑤시네요. 이럴때는, 맛사지로 혈액순환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신당동피부관리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약손명가 다녀왔습니다. 

전에도 약손명가 다녀왔었는데, 정말, 6개월만에 다녀온거 같습니다. 피부관리, 바디관리는 꾸준히 해주는것이 좋은거 같아요. 

혈액순환에도 좋고, 림프선을 깨끗이 청소도 해주면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네요. 그럼, 잠깐, 동대문점 소개좀 드리겠습니다.



신당동 피부관리, 동대문피부관리잘하는곳

제가 찾아간곳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에 위치한 곳입니다. 이곳은 찾기 쉬운곳이죠.  

동대문역사문화공원, 2호선, 4호선

14번 출구나와서 직진하다가 밀리오레 보이면 골목에 있습니다. 네이쳐리퍼블릭 뒷편 골목에 상가있습니다. 그곳에서 6층으로 올라가면 되요.

신부피부관리, 슬림바디관리 받는데 좋습니다. 웨딩케어, 슬림하체관리까지 받으면 좋은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얼굴피부관리는 아직 한번도 못받아 받는데요. 한번 받고 싶은곳이죠.. 



얼굴축소, 사실, 수술로만 가능한것이 아니라, 석고팩을 통해서, 맛사지를 통해서 얼굴축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직 신당동피부관리 잘하는 이곳에서, 관리는 못받았지만, 기회가 되면 받아야 겠어요. 

갑자기 불어난 체중으로, 혈액순환, 림프순환과, 셀롤라이트 제거를 위한, 슬림바디관리를 받기로 했습니다. 발과, 종아리, 허벅지만 받았는데도 몸이 얼마나 가볍던지요.. 

다음은, 손과, 팔, 그리고, 등까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아픈만큼 성숙해진다고 하는데, 약손명가 동대문점에서 슬림바디 관리받으시면, 아픈만큼 날씬해집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분들, 신부님들, 웨딩관리 받으시려는분들, 출산후, 아니면, 바른자세 교정 다이어트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약손명가 항상 다니면서 느낀것이 지점 상관없이 너무나도 친절하다는점, 그리고, 너무 꼼꼼하게 관리 잘해주시고, 마음편하게 관리받을수 있다는거... 정말, 마음편히. 신당동피부관리를 받았던 거 같습니다. 

평상시에.. 겨드랑이 맛사지와, 이곳저곳 맛사지좀 해야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