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전자파관리하는 방법알고 건강 지켜요.

Posted by 울트라맘
2018.03.06 10:33 블로그,IT/모바일


요즘은 전자파에 노출이 많이 되어있습니다. 예전에 방사는에 노출되면 않된다고 했고 전자파 차단을 해야만 한다는,, 여러가지 말들도 하는데요. 눈을 뜨는 순간부터, 자는 순간까지. 잠자면서도 전자파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핸드폰전자파, 스마트폰전자파는 얼마나 많을까요? 

이젠. 핸드폰 전자파에 대한 기본적이 상식은 모두 갖고 계실텐데요.. 정말 몸에 해롭습니다.

오늘은 핸드폰 전자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핸드폰전자파에 대한 여러가지 풍문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정확히 알아야 됩니다. 어떤 글에서 전자파로 팝콘을 튀길수 있다고까지..  그런 풍문이 있었나봐요. 그건 아니라는 사실..


전자파는 일단, 가까이 하지 않는것이 좋은데요. 어떻게 하면 스마트폰사용을 하면서, 전자파를 멀리할수 있을까요?  어짜피 사용하는 것이라면, 조금이라도  전자파노출되는법  , 핸드폰전자파관리하는 방법을 알고있으면 좋을겁니다.





핸드폰전자파 관리하는법

1. 이어폰을 사용한다. 

통화를 할때는 가급적이면, 스마트폰과 멀리 떨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이어폰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통화할때는 전자파가 3개가량 방출한다고 하네요.. 이어폰을 이용해서  마이크를 통해서 전화를 하는 방법이 좋겠네요..  



2. 비행기모드사용

비행기타면, 비행기모드로 전환을 하는것이 좋은데요. 핸드폰의 전자파가 비행의 영향을 준다고 하죠. 그만큼, 핸드폰의 전자파가 외부에서의 전파를 차단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전자파가 약해지게 됩니다. 비행기 모드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3. 얼굴에서 떼는것이 좋다. 

전자파가 않좋은데. 시험을 한적이 있습니다. 여성이 한쪽으로만 전화를 해서, 한쪽이 노화진행이 빠르다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전화할때는 꼭  이어폰사용으로 피부보호도 해주세요. 


4. 이어폰이 없을때, 방향을 바꿔갑니다. 

어쩔수 없이 이어폰없이 사용을 할때가 있습니다. 그런경우에는, 방향을 바꿔가세요. 가급적이면 통화는 짧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5. 잠자리에서 멀리둔다

하루종일 전자파에 노출되었는데, 잠자는 시간만큼은 멀리 두어야 합니다. 숙면을 취할수도 없습니다. 알람이 필요하다면, 알람시계를 따로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6. 수신호가 약할땐 통화하지 않는다. 

지하철이나, 엘리베이터, 깊은산속, 수신호가 약한곳이 있습니다. 그런곳에서는 전자파가 더욱 많이 발생.. 가급적 수신호가 좋은곳에서 통화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핸드폰전자파 관리하는방법 알려드렸는데요. 오늘부터 이어폰 사용 하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전자파가 호르몬을 줄이거나 파괴한다고 하는데 평소에 조심해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2. 요즘 같이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시대에 건강을 위해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인것 같습니다
  3. 핸드폰전자파 관리방법 잘 보고 갑니다.
  4. 전자파가 우리 생활 반경 속에 깊이 관여되어 있어서...
    잘 알고 관리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스마트폰 잘 때만큼은 멀리둬야겠네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