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평창수 평창올림픽 공식 샘물 맛이궁금하신가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13.

평창동계올림픽이 끝나고 요즘을 페럴올림픽까지 하고 있ㄴ느데요. 평창수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로 지정이 되었죠.  그동안 구입해서 먹던 물은 동원 샘물였는데. 가격도 저렴한거 같아서, 평창수 구입을 했습니다. 


강원평창수 김연아 CF공개까기 했는데요. 이것이 평창올림픽 선수들에게 제공되었던 물이라고 합니다. 개최국인데. 선수들의 물까지 궁금한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아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강원평창수 용량은 500m도 있고, 2L도 있죠. 제가 사진으로 올린것이 2L 입니다. 매일 이정도는 먹어야 된다는데. 사실 먹었다 안먹었다. 물마시는것이 정말 어렵네요. 





하루에 물 2리터 마시게 되면, 건강이 얼마나 좋아지고 다이어트도 얼마나 잘되는지 알고 계신가요? 만병통치약 하루 물섭취2리터이상, 정말 꾸준히 마시려고 합니다.




2리터는 뚜껑이 보라색입니다. 대한민국의 대표물이라고 하니깐. 깔끔하게 잘만들었을것 같아요. 물맛은 역시.. 물맛입니다. .. 




미네랄이 가득한 암반수로, 평창수 강원도의 물을 마실수 있죠. 김연아가 모델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홍보대사로서 활동 정말 많이 했었고, 평창올림픽 개막식에서도 멋진 성화마지막 주자로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죠. 



항상 먹었던 동원샘물과, 이번에 주문한 평창수,, 이것을 언제 먹냐면, 한달도 안되서 거의 먹을수 있을양이죠. 하루에 2리터씩.. 500ML는 4병씩.. 






누워서 떡먹기. 물마시기. 정말 쉬운것이 아닙니다. 어렵죠. 진짜로 어렵던데. 하루에 적정수분 섭취는 건강에도 좋다고 하네요. 좋은물 마시고 건강챙기세요. 


관련글

피부관리방법 꿀피부만드는 방법 습관부터 바꾸면 된다

우리 몸에 수분부족할때 일어날수있는 증상

다이어트중에 물마시는방법 알아두면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