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화,도서리뷰

그남자그여자 대학로연극 정말 재밌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14.

매주 주말만 되면 공연보러 대학로 출근 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보게된것이 그남자그여자였는데요. 정말 재밌게 보았던것 같습니다. 

그동안,오페라 공연, 뮤지컬공연이나, 창작극등 보았지만, 이번처럼 재미난것이 없었던거 같습니다. 요즘 볼만한 연극 보신다면, "그남자그여자"꼭 보세요. 

정말 재밌게 웃었던 하루 였습니다. 여자와 남자는 생김새가 다르듯이 생각하는것이 정말 다릅니다. 그것을 잘 표현을 해주었던것이 웃음이 나오는것 같았구요. 

꼭 나의 이야기 같은 이야기.. 바로 그남자그여자 이야기. 잠깐 후기 올려 보겠습니다.





그남자그여자 후기



등장하는 순간부터, 분위기 up!! 역시 뭔지 모르게 빠져드는것이 소극장의 매력인거 같습니다. 열심히 박수쳐주세요 하면 어느 누가 칠까요? 한국인들의 박수를 끌어내기 위한 노력을 어떻게 했을까요 .. 순간.. 역시. 다른 느낌..였습니다. 



공연을 보는것이 말로 전달되는 것도 있지만, 행동하나로 뭔가 배우는 점들이 하나씩 있는것 같아서, 연극이나, 공연을 빠지지 않고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남자 그여자를 오늘 일본어 표현한다면 어떨까요? 

그남자:その男 이 표현을 사용하며 안됩니다. 彼(かれ)

그여자:そのおんな  이 표현을 사용하면 안됩니다. 彼女(かのじょ)



잠깐 일본어 표현을 말씀 드렸네요.. 일단, 내용은 직접 보셔야 겠는데요. 중요한것은 관객과 함께 연극이 진행된다는 점이죠. 결혼식을 하게 되면, 하객들의 사진이 필요한데.. 하객들의 사진을  대학로 연극 "그남자 그여자" 관람하러 온 관객들과 함께 찍었다는 것이 색다른 경험였습니다.




중간중간에 사진 찍는 시간도 준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원래 연극 관람중에는 촬영, 영상, 녹음 안되는거 아시죠. 



동영상까지.. 그남자 그여자 영상입니다. 




영상보면 정말 재밌어요. 촬영하라고 마구마구.. 이렇게 찍었답니다.



인스타에 들어가서보면, 하객들의 사진이 있는데. 제가 찍은 사진은 아직 업뎃이 안되어 있어 다른 사진 올려봅니다. 




대학로 연극 그남자그여자 보면서, 사진도 찍고 정말 웃기도 많이 하던 재밌는 연극였습니다. 가끔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보면 좋은데요. 이번 그남자그여자는 남자친구 있으면 함께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