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축제

2018월벚꽃축제 대구이월드별빛벚꽃축제기간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15.


올핸 봄이 빨리 온것 같습니다. 어제 날씨가 무료 22도까지. 정말 덥다고 할정도의 날씨였죠 . 꽃 개화시기도 좀 빨라지는것은 아닐까요? 

봄철만 되면, 기다려지는 것이 바로 축제현장이죠. 특히 벚꽃, 여의도나, 진해벚꽃 가까운곳의 벚꽃축제까지하면, 한국은 축제의 나라가 되겠죠? 

유일하게 3월벚꽃축제하는곳이 바로 대구입니다. 대구에서 가장 빨리 볼수있으니, 보러 다녀야 겠습니다. 






2018년 벚꽃축제 대구이월드


3월 24~4월8일까지

이곳 대구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야간축제현장을 볼수 있는곳입니다. (별빛벚꽃축제)는 올래 7회가 되는데요.. 서울 여의도 윤중로보다 3배많은 벚꽃나무로 두류산 일대를 중심으로 별빛벚꽃축제를 볼수 있습니다. 여의도 3배면 정말 볼만할것 같습니다. 

여의도는 야간에 보면 좀 아쉬운 느낌이 있는데.. 꼭 가보고 싶네요. 





2018년 대구이월드별빛벚꽃축제는 7회로 "Let's pink pary"를 컨셉으로 잡았다고 합니다. 이월드의 우산길과, 회전목마를 메인으로 했다고 하고, 벚꽃8경의 메인 포토존까지.. 정말 볼것이 너무 많을것 같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멋지지 않나요?연인과 가족과 함께 꽃구경 다녀 오심 좋을것 같습ㅂ니다. 



야간벚꽃구경이 가능하고, 커플은 사진찍냐고 정말 바쁠겁니다. 힐링하는 방법 정말 다양하니깐.. 봄바람 쐬러 가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2층버스도 타보면 좋을것같구요. 2018벚꽃축제 대구이월드별 빛벚꽃축제에서 벚꽃포토존에서도 멋진 추억사진도 남겨보는건 어떨까요?






부대행사로 핑크퍼레이드, 핑크마켓, 버스킹, 나이트파티(DJ파티) ,푸드트럭 축제, 스탬프투어등,, 진행될 예정입니다. 




벚꽃축제. 야간에 조명불빛을 받게 되면 오색찬란하고 굉장히 예쁘죠. 몽환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대구이월드로 가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대구 이월드별빛 벚꽃축제 가서보면, 주변의 관광지도 한번씩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포스팅하면서도 괜히 벚꽃 생각하니 힐링되는것 같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