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핸드메이드

디퓨저만들기 핸드메이드 작품 취미로 최고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23.

드디어 봄이 된것 같습니다. 날씨는 좋은데 미세먼지가 걱정이 되죠. 황사용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외출하세요.  오늘은 봄에 맞게 집안분위기. 사무실 분위기를 up 해줄수 있는 디퓨저만들기 그동안 만들어본거 몇가지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핸드메이드 작품 하나둘씩 만들기 시작한 것이 벌써 5년째 되는것 같습니다. 선물도 많이 했고, 집에서 여러향을 만들어서 사용했던것 같습니다. . 디퓨저만들기  하면 할수록 정말 쉬운것이 라면끓이기보다 더욱 쉽다는거죠. 




디퓨저만들기 핸드메이드 작품


얼마전에  디퓨저만들기 포스팅을 해서 방법 알려드렸는데요.  3일전에 만들었던 디퓨저는 현재, 3일이 지난 지금 향기가 정말 좋습니다. 





취미가, 직업으로 되신분들이 굉장히 많은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이 , 꾸미고, 만들기 좋아하는분들 이라면, 창업준비도 생각 해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저의 집안은 디퓨저 공방이 되어 버렸습니다. 예전에 친구들이 주문도 많이 해서 주문을 했는데. 주문 돈은 못받고,, 역시 선물로는 최고 인듯합니다. 향긋한 아로마오일향이 너무 좋아서, 집안에 있으면. 그냥 힐링되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디퓨저만들기 코사지. 장식이 비싸다고 생각될때는 이런방법을 

아래 보이는 장미 코사지... 장식용입니다. 

디퓨저만들기 하시는분들.. 코사지 때문에 부담이 되신다면, 주변에 조금만 관심을 가져보세요. 가끔 공원도 좋고, 산에가도 좋습니다. 예쁜 나뭇가지를 주어서, 아니면, 솔잎도 좋구요. 다이소에만 가도, 조화꽃이 예쁜것이 많이 있습니다. 아니면, 꽃가게에서, 간단하게 말린꽃을 사는 방법도 좋죠.



디퓨저 만들기와,, 캔들만들기를 위해서, 항상 이렇게 준비했는데. 지금은 용기가 부족합니다. 용기는, 예쁜 용기는 버리지 말고, 깨끗이 씻어서 사용하는 방법 어떠실까요? 



꽃다발..은 무엇하는 것일까요? 

이것은 참 오해를 많이 받았는데.  선물 받은것이 아닌. 오로지.... 디퓨저 만들기위한, 꽃입니다. 직접 구입한 꽃다발 입니다. 

이렇게 만들어 파는 꽃다발 구입은 오히려 저렴하죠.. 1만원, 그냥 구입하면, 말린 안개꽃 조금에 2,3천원. 정말 비싸죠..  가격도 저렴하게. 예쁜 디퓨저만들기와 캔들만들기 할때 사용하면 정말 예쁩니다.



보이는 솔과, 스티커만 있어도 굉장히 예쁘답니다. 이렇게. 뚜껑이 있는 디퓨저는,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이렇게 여러번 만들다보니. 이젠 원하는 디자인. 남이 보아도 정말 예쁘다고 하는 디퓨저만들기 완성이 된것 같습니다. 

목화솜이 너무나도 예쁘죠.. 

발향이 잘될수 있도록 항상 1주일에 한번씩 뒤집어서 꽂아주는것 잃어버리지 마세요. 




오늘은 디퓨저만들기 핸드메이드 작품올려보았는데. 판매해도 될까요? 포스팅 마쳤는데요. 주문받아서 판매해도 될까요? 

봄이 완연합니다. 건강한 봄, 멋진 봄 보내세요.


관련글

디퓨져만들기(디퓨저) 향긋한 나만의 핸드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