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궁차크라 전신맛사지 잘하는곳 공덕피부관리실 힐링젠스파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25.


스트레스, 업무량이 많아지면, 몸이 아는것 같습니다. 이럴땐 전신맛사지가 최고죠. 이번에는 궁차크라전신맛사지 잘하는곳 힐링젠스파에 다녀왔습니다. 

궁차크라 전신관리를 받을수 있는곳이 많지 않은데요. 관리받고 나니 이런 곳이 많으면 좋겠습니다. 비염, 천식, 부종이나, 성장판이 열리는 청소년들, 산후조리, 예비신부님들, 울화병이 있는분들이 받으면 좋은 관리같습니다.

아직까지 익숙하지 않은 용어인데요. 인도에서 나온말로, 인도의 전통 오일로 피부의 세포속으로 흡수하는 마사지입니다. 좀더 자세한것은 아래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궁 차크라란 무엇일까? 


차크라 (칠륜)관리  : 우주의 에너지가 들어오는 창문과 같은 에너지 소용돌이첨으로 현대인은 심리적불안, 스트레스, 물리적 충격에 의해서 차크라가 닫혀있습니다.  차크라 관리를 통해서, 닫혀진 차크라를 열어서 순환시켜줌으로 해서, 건강해지는 관리라고 합니다. 






궁 차크라 관리 (전신)관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관리이죠. 

시간은 70분 케어 .. 

여성분들에겐 더욱 좋은 전신관리입니다. 경락마사지, 오일마사지와는 전혀 다른 전신관리이죠. 




프라나오일이란 ? 

인도의 전통 양초 오일입니다.  오일의 진동으로 우리몸속의 닫혀가는 에너지 즉.. 차크라를 열어가는 오일로 생각하면됩니다. 맛사지 부드럽게 함으로서 세포속으로 침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여성분들은 폐경이 온후 갱년기가 왔을때 하면 정말 좋습니다. 일반 직장인들의 과도한 업무나, 스트레스, 여성질환, 자궁암수술이나, 유방암, 갑상선질환을 겪고 있는 분들에겐 좋은 마사지입니다. 


궁 차크라관리는 프라나 오일로 1번 부터 ~5번까지.. 부위마다 다른 프라나오일을 사용하게 됩니다. 



프리나오일로 전신맛사지를 받게 되는데. 

1. 두뇌 =>신경안정, 불면증, 집중력, (수험생들에게, 우울증도 해소)

2. 호흡 =>호흡강화, 면역력증대. 비염, 축농증, 알러지 해서, 비염이 심할때 살짝 코 밑에 발라줘도 효과적입니다.

3. 소화기관 => 소화기관, 울화병이 있을때, 간이 해독력증진. 술많이 마시는분들, 좋습니다.

4. 순환 =>신장, 방광, 장기능, 냉증이나, 생리통, 요통이 있는분

5. 생식기. 발목까지. =>생리불순, 여성질환, 자궁근종, 자궁암수술, 난소암,폐경기관리


이런 기능이 있습니다. 좀더 세분화를 하면, 1번 ~7번까지 있지만, 이정도로 "궁차크라"관리 전신맛사지 받게 되면, 정말, 건강해질 듯합니다.


궁차크라전신맛사지 잘하는곳 힐링젠스파 소개좀 드리겠습니다.

차크라관리를 하는곳은 여러곳이 있는데요. 궁 차크라관리는 별로 없는듯합니다.  효창공원역에서 가까워서, 공덕, 숙대, 남영동, 서울역피부관리실 찾는다면 한번 가보면 좋을듯합니다.




갱년기가 오게 되면서, 찾아오는, 여러가지 각종질환, 즉,, 비만도 빼놓을수 없는데요. 꼭 여성분들은 관리잘하셔서, 건강 챙기셔야 됩니다.


공덕피부관리실 궁차크라 잘하는 힐링젠스파는 원장님이 직접 해주셔서, 더욱 좋습니다. 이런저런 말씀도 해주시고, 왜. 전신맛사지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셔서, 너무 친절한곳, 경제적인 여유가 되면 항상 관리받고 싶어지네요. 




궁차크라전신마사지 이런분들

1. 비염, 천식, 알러지 있는분, 

2. 폐경기, 갱년기 올때

3. 임산부 산후조리

4.불임으로 고생하고 있는분

5.부종이 비만으로 진행되고 있을때

6. 예비신부님들 전신관리 할때,


그외에.. 궁 차크라전신 뿐만아니라, 피부관리, 탄력,얼굴축소등 함께 관리받을수 있습니다. 건강은 항상 건강할때 지켜야 되는것 같습니다. 주말입니다. 하루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