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삼성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등록하는 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29.

봄날은 역시 춘곤증이 쥐약이네요. 잠 어렵게 깬후에 글을 쓰게 되네요. 그동안 갤럭시 노트 4 이용하다가, 정말 부러웠던것이. 핸드폰안에 신용카드가 있는것이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었죠. 이젠. 노트8에서는 가능하게 되었고, 이렇게 하나둘씩 사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삼성갤럭시노트8 이용하시는 분들은 생체인증이 되는 삼성페이는 모두 등록 하셨을겁니다. 그동안 핸드폰 케이스 무겁게만 들고 다녔는데. 이젠 심플하게 다니려고 하다보니, 지갑따로, 핸드폰 따로 좀 불편하더군요. 





갤럭시 노트8 삼성페이 등록하는 방법


갤럭시노트 8 이용을 한지 1주일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일단. 이런 금융앱들을 이용할수 있는 부분이 넘 좋은것 같습니다.  삼성페이를 핸드폰안에 넣고 다니면 얼마나 편할까요? 


갤노트4 사용하는 동안 항상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사실. 일상생활속에서 카드 결제를 위해, 카드 꺼내는것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었죠. 하지만, 앞으로는 이야기가 달라질것 같습니다. 


핸드폰만 들고 다니면 바로바로 생활할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1. 카드추가하는 방법

삼성페이의 앱을 클릭후=>카드추가를 합니다.



2. 카드추가

등록을 위해서, 카드입력을 해야되는데. 생체인증을 하게 됩니다.



3. 카드등록

카드추가는 카드를 자동으로 칸안에 넣으면, 바로 스캔이 되는 기능으로 카드추가가 됩니다. 카드번호, 만료일, 카드 소유자이름에 보안카드 입력은 아주간단합니다. 본인인증도 간단하게 하면 됩니다. 



4. 결제비밀등록

이렇게 비밀등록을 하게 해고 인증수단, 홍체 생체인증이나, 지문인식을 통해서, 삼성페이등록을 할수 있게 됩니다. 




5. 갤럭시노트8s펜으로 사인하기 


역시 노트8 이 좋은것은 적절하게 s펜을 사용할수 있다는 점이 좋은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노트8의 삼성페이는 카드추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추가 되었지만, 앞으로 일상생활속에서 카드 사용 횟수는 줄어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젠. 지갑을 두고 와서 지하철역에서 다시 집으로 갈 일 없을것 같습니다.  카드추카 여러장 계속 추가 할수 있으니 등록해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점점 생활이 편리해지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