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처진뱃살다이어트 건강하고 탄력있게 만드는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8. 4. 9.

제가 이곳에서 처음으로 말씀을 드리는데, 1년동안 무려 15키로 증가.. 이럴수가 있을까요? 체중정말 겁이 나는것이. 급하게 살이 찌면, 발목, 관절, 혈관등등, 모든것이 엉망이 되어버린 다는 사실.. 이야기만 들었는데, 직접 경험하다보니, 정말 무섭더군요. 열심히 노력해서 . 지금은 7키로 감량, 아직은, 8키로남았네요.  

급하게 찐살도 역시, 복부비만이 되면서 굉장히 무시 못합니다. 찌는것은 아주 한순간이네요.

이제는 식단 조절과, 운동, 즉.. 소식을 하는 수 밖에 없는데.. 늘어난 배는 어떻게 해야될지요. 오늘은 처진뱃살다이어트 하면서, 건강하고 탄력있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진뱃살다이어트는 어떻게 하시나요? 


어느날 정신차리고 보니, 복부비만의 체중은 10키로 증가.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많은분들이 경험하셨을겁니다. 복부비만은 정말 위험하다고 합니다. 복부 비만, 남성이든, 여성이든, 체중증가가 되면, 꼭 체중감량을 위한, 뭔가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복부비만인 경우는, 복부지방이 손으로 잡히는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으로 두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성인 남성은 허리둘레 90cm, 여성은 85cm라고 하는데. 지금은, 전혀,, 정말, 빼야겠습니다.

복부비만인 경우에는 복강내에도 지방이 쌓이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이젠. 뱃살다이어트 시작하셔야 될때이죠.  갑자기 뺀 살, 처진 뱃살다이어트를 좀더 건강하게 탄력있게 하기 위한 방법도 중요합니다. 





1. 삼끼식사 챙겨먹기

갑자기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피부처짐으로 오히려 노화가 빨리 진행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처진 뱃살 보기도 싫죠. 이때는,, 본인이, 피부처짐 방지를 위한 노력은 꼭 하셔야 됩니다. 


2. 규칙적인 운동은 기본으로 필수 

평소의 운동을 할시간이없다는분들은, 게을러서 그렇습니다. 아무리 사람이 바빠도, 화장실가고, 식사하고 출퇴근 하는 시간은 있습니다.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한정거장, 미리 내려서 5분만 더 걸어도 좋습니다.  계단오르는 방법도 좋고, 사무실에서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이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3. 변비개선

복부에 찬 가스배출을 위한 독소배출에 좋은 음식을 섭취합니다. 물론, 다이어트 할때는 물은 적어도 2리터이상 섭취를 해야 됩니다. 식이요법을 꼭 해야됩니다. 


4. 소식은 필수

그동안, 복부비만으로 내장지방, 피하지방까지. 겉과, 속이 지방으로 쌓여있기 때문에, 소식으로 속을 달래줘야 합니다.


 


5. 절대 굶지 말라

갑자기 않하던 행동을 하면, 너무 힘듭니다.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이 오기 때문에, 절대 굶으면 않되죠. 외식, 술마시기전에는 간단한 식사를 한 후에 술자리, 회식장소에 참석합니다. 



6. 충분한 수면

수면부족이 되면, 부종이 심해집니다. 혈액순환이 않되면서, 복부에 가스는 점점 차게 됩니다. 보기에는 위험하지만, 여러가지 질환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꼭 뱃살다이어트는 필수입니다. 

처진뱃살다이어트를 조금만 신경쓴다면, 건강하고 탄력있는 복부를 만들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처진뱃살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틈틈히 운동하고 생활화 한다면, 건강유지 할수 있을겁니다.  오늘 저의 점심식사인데요. 밥보다, 양배추 샐러드를 많이 먹었습니다. 돈까스도 열량이 높지만,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합니다. 물론 운동도 시작했구요. 내일은 좀더 적은 양을 먹어야 겠습니다. 


관련글

바른자세 다이어트 일상생활속에서 가능하다

발바닥파스다이어트 놀라운효과 이젠 밤에 붙이고 자요.

술마신다음날 다이어트하는경우 꼭 해야 할일

살안찌는 사람들의 습관 이젠 날씬한 몸매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