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무료드라마다시보기 앱 달티비로 보고싶은거 마음껏 봅니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8. 4. 10.


요즘은 너무 바빠서, 드라마 챙겨보기정말 힘든거 같습니다. 스마트폰 나오기전에는 재밌는 드라마할시간은 일찍 귀하하는 풍경이 많았었는데, 먼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젠. 드라마, 영화, 공부, 은행업무까지, 이제 스마트폰 하나로 모두 해결이 되는 세상이죠. 정말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요즘 드라마는 거의 지금 말씀드리는 드라마무료보기 앱을 이용을 하는것 같습니다. 어짜피 이용하시는분들은 간단히 시청 할수 있을겁니다.






무료드라마 다시보기 앱으로 시청하는 방법



지금 사용하는 핸드폰 기종은 갤럭시노트8 얼마전에 바꾼 폰인데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의 어플설치는 약간 달라질 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달티비"를 설치하면 됩니다. 





달티비 무료드라마이용하기 

1. 플레이스토어로 설치한다. 

달티비 설치완료되면, 장르선택을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를 항상 보는데. 드라마나, 예능, 시사/교양, 뉴스,스포츠등 선택하시면 됩니다. 




2. 검색어를 입력

원하는 드라마 제목을 입력합니다. 1회부터 쭉 확인이 됩니다. 아니면, 첫방송을 검색하면 쭉 나오기도 합니다. 


 



3. 원하는 횟수를 선택한다. 

몇회를 볼것인지 선택을 하면, 쭉 보여집니다. 처음에는 일일이 몇회를 입력하고 보았는데, 이제는 그냥, 바로바로, 1회부터, 쭉 몰아보기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1부,2부로 나뉘어진것은 순서대로 보고 나면 됩니다. 보통 1시간 이상의 드라마를 보게 되는데, 1부 30분정도, 그리고 2부 다음 칸을 클릭하면 볼수 있습니다. 





제가 본 드라마 다시보기 앱중에 화질도 깨끗하고 버퍼링도 없이 깨끗하게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드라마 보고 싶을때, 너무 좋습니다. 

가끔, 스마트티비가 없는것이 아쉬운 마음이네요. 혹시 스마트 티비 있으면,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편하게 보시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