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축제

2018년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마켓으로 놀러가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4. 17.


봄은 축제의 달인거 같네요. 2018년 서울 밤도깨비야시장이 열리는데, 항상, 집, 회사만 다니다보니, 이런 좋은 축제장을 놓치고 있는거 같습니다. 친구들, 연인들, 가족들과 함께 보낼수 있는곳, 하루의 피로를 확 날려보낼 수 있는곳 같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 다녀오셨을텐데, 여태 뭐했나 싶기도 하네요. 혹시 저처럼 아직 가본적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시간이나, 위치, 등등 정리 해보겠습니다. 





2018년 청계천 밤도깨비야시장


행사기간 : 2018. 3.30~2018.10.28일. 

위치 : 여의도한강공원, 반포한강공원, DDP, 청계천, 문화비축기지 

행사내용: 월드 푸드마켓, 핸드메이드마켓, 문화행사등 개최 

행사시간: 17시~23시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이름도 재밌죠. 밤에 살짝 다녀가는 밤도깨비처럼, 5시부터 23시까지만, 야간에는 안하는거죠. 일반적으로, 이런 야시장을 하게 되면, 짧은 기간에 하다보니, 못가게 되던데. 행사기간이 길어서, 이번에는 꼭 가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행사장소가 여의도, 반포, DDP동대문운동장, 청계천, 문화비축기지, 청계광장, 아마, 직장인들은 근처에 가까운 곳에 가시면 되겠네요. 강남, 강북 위치 상관없이. 시즌마켓이 진행되고, 먹을거리, 볼거리, 쇼핑까지.. 두루두루 재밌을것 같습니다. 







아직 못갔지만, 왠지 가보면 어떨까? 너무 재밌을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청춘나이트시간 까지. 어떤 블로그를 보니, 클럽처럼, 바로, 음악듣고 모든 분들이 춤을 추던데, 좋은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장소마다. 청춘나이트 시간이 다르다고 합니다. 꼭 확인하시고 간다면, 좋은시간 보낼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2018년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마켓에서도 핸드메이드 작품도 보고, 구입도 해보고 싶어서, 전  이번주 주말에 가봐야 될것 같습니다. 






낮시간도, 볼거리가 많을것 같습니다. 그동안, 이곳 청계광장은 외국인들이 많이 오던곳인데, 요즘은 외국인들이 많이 줄어들었죠. 시간이 지나면서, 여러가지 행사, 볼거리의문화 행사가 바뀌는 것을 보니 좋긴 합니다. 






서울시내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모이네요. 낮에도, 밤에도, 어떻게 알고 축제현장은 모이는지 모르겠습니다. 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광장도 좋고, 여의도도 좋습니다. 벚꽃이 지는 무렵, 새로운 축제가 기다리고 있으니, 올봄은 멋지게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2018년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다녀오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주말나들이, 서울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가봐야할곳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