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 서식관리로 애드센스 편리하게 광고달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4. 24.




오늘은 오랜만에 티스토리관리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그동안 방치했던. 티스토리 관리창에서 서식이 있을겁니다. 

이것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좀 더 효율적으로 애드센스

 광고코드 삽입이 빨리 될수 있다는 점. 해보면 별것 아닌데.. 여태 안했네요. 






애드센스 광고코드 이젠 서식이용하자. 


여태 이용을 안한것이 참,, 바보같을수가..역시. 컴맹이라서, 하나씩 배우는것 같습니다. 하면 할수록, 계속 모르는것이 많네요. 이젠. 아주 간단하게. 특히 바쁠때는, 이렇게 서식관리를 해놓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관리창 모드 

1 .서식 클릭한다. 

서식관리 모드로 들어가서 서식쓰기 클릭하면 됩니다.




2. 애드센스 광고코드를 복사

여기서, 애드센스 광고코드 생성은 모두 아실것으로 생각하고 생략하겠습니다. 일단. 구글 링크광고코드 복사 한것을 서식쓰기에 바로 붙여넣기했습니다. 

이러면 끝..!!!



3. 서식쓰기는 추가 가능 

계속해서, 추가 하고 싶을땐. 서식쓰기 클릭하면 됩니다. 

빨리 방문객이 늘어나야 되는데. .. 잘 안되네요. 



이젠 방문자만 많이 들어오면 좋겠네요. 




서식쓰기 할때는 꼭 html 표시를 해주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서식을 입력할때는, 붙혀넣기만으로 간단하게 되니깐. 서식이용을 하시면 편리하게 될것 같습니다. 

이제라도 알게 되었으니, 앞으로 좀더편한방법들 찾아야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