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축제

2018년 5월축제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다녀오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5. 3.

5월은 축제가 많은거 같습니다. 여기저기 꽃소식, 정말, 사진으로만 보아도 정말 예쁜데. 직접가서 보면, 힐링 제대로 될것 같습니다.  2018년 5월 축제 오늘 알려드리는곳은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튤립과,  봄꽃들을 보고, 하루를 보낼수 있는 곳,, 봄나들이 다녀오기 좋은 곳이죠 


가평의 축령산에.. 튤립, 철쭉, 수선화, 목련, 진달래, 매화, 벚꽃등.. 다양한 봄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간은 4월21일~5월27일 

장소: 아침고요수목원 내 정원






2018년 5월축제 아침고요수목원의 역사 


설립자는 한상경교수라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교환교수로 재임하던 때에 세계 각국의 정원과 식물원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때 대한민구의 아름다움을 담는 정원이 없다는 것을 알고 만들게 된 곳이 지금의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이라고 하네요.  

한국의 미를 전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취지.. 결국, 지금의 아름 다운 광경을 매년 볼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축령산의 10만평의 부지에 ..10만평 이곳은 염소를 키우던 돌밭이였다고 합니다. 돌밭을 수목원의 틀을 잡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렸었는데요. 그동안의 노력의 결과를 보여 주는것 같습니다. 





2018년 5월 축제열리는 아침고요수목원은 사립수목원으로 개원을 하였고, 한국의 아름다움과 동양적 신비감을 담긴곳이기도 합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수목원의 변천사가 상상이 되네요. 







4계절마다, 볼거리가 정말 많은곳, 겨울에는 '오색별빛정원"이 정말 멋진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2018년 5월축제에서 튤립등 봄꽃을 보는 기회. 정말 멋지지 않을까요? 



가족들과 볼만한곳, 아이들과 함께 구경가면 좋은곳입니다. 혼자서 떠나는 당일치기여행 하기 좋은곳이기도 하죠. 





5월은 가정의달, 어린이날, 어버이날,스승의날, 부부의날, 성년의 날, 부처님오시는날 까지.. 가족들과 좋은 구경, 볼거리가 많은 곳에 다녀 오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