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축제

고양시꽃축제 주말가족나들이 가볼만한곳 추천

by 친절한 울트라 2018. 5. 9.

5월달은 정말 바쁜날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계절도 좋고,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성년의날등등, 가족들의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요즘, 이런 때라도 만나야 될 것 같네요. 

지금 전국은 축제기간인데요. 꽃축제가 빠지면 않될것 같네요.  저도 꽃축제, 예전에 야간에 고양시 다녀온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낮에 가보려고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일산 호수공원 고양시 꽃축제를 하고 있죠.. 주말에 가족나들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아이들, 가족, 연인,친구들과 함께가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네요.





고양시 꽃 축제기간 


2018년 4월,27일 ~5월 13일까지.이번주일요일 까지 하네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에겐, 꼭 다녀오시라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작년에도 다녀왔지만, 언제봐도 고양시꽃박람회는 좋은거 같습니다. 



이번 고양국제꽃박람회는, 36개국이 참가르 했다고 합니다. 뉼립도, 실컷보고 이름도 모르는 꽃들의 향연, 정말, 실컷볼수 있을겁니다.




꽃이 너무 예뻐서, 고양시 홈페이지에서 사진캡쳐를 했는데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꽃터널을 지나가면 정말,, 그냥 힐링이 될 것 같습니다.  연인, 친구들, 아이들과 함께. 꽃길을 걸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일산의 호수공원의 고양시꽃축제보로 인파는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화사한 봄꽃을 보고, 웃음가득한 표정들, 사진들 찍는 모습들, 아마, 꽃 보면서 화내는 분들은 안계시겠죠? 



역시, 멋진곳에서 빠질 수 없는것이 바로 "포토존"이죠. 추억에 남는 사진도 많이 남기시고, 사진취미라면, 꼭 가야될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멋진 추억 많이 남기세요.



않아서도, 산책하면서도, 이야기하면서도 꽃길을 걸을수 있는 고양시꽃축제 꽃박람회 이정도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려도 되겠죠? 



그밖에. 일산호수공원에 오면, 여러가지 경기대회가 있다고 합니다. 참가자접수는 이미 끝났다고 하는데요.  경진대회,꽃그림그리기 대회 지켜보는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5월의달 축제의 계절이 된 일산 호수공원 꽃축제 현장축제정보 알려 드렸는데요. 건강을 위해서는 정신적으로 힐링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합니다. 주말 편안하게 다녀 오시는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