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티파니운동으로 뱃살빼기 도전하자

by 친절한 울트라 2018. 5. 16.


다이어트 어쩜 이렇게 힘든것일까요? 의지가 약해서 그런것인지.. 작심삼일, 운동하겠다고, 수영장,휘트니스, 등록해 놓고 안가게 되는데요. 이젠. 시간날때마다 할 수있는 운동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요즘은 유튜브영상으로 홈트레이닝 즉, 홈트하시는 분들도 많고, 성공한 분들의 다이어트 후기 정말 많이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이런 분들 보면 정말 존경 스럽기까지 합니다.  여러명과 함께 하는것도 정말 힘든데. 혼자서, 다이어트하기는 더욱더 힘들다는 것을 본인도 알기 때문이죠.  일단. 홈트레이닝은 정말 해보니, 큰 도움이 된다는 결론치를 얻게 되었습니다. 







티파니허리운동으로 뱃살빼기 도전하자 


허리, 복부비만, 등살, 정말 활동을 하지 않는이상, 살이 빠지는 것보다 살찌는 속도가 더욱 빠를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리 다이어트에 좋은음식먹고 소식하고, 유산소 운동을 하더라도, 근력운동과 함께 하지 않으면 않된다는 사실.. 꼭,,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은 병행 하셔야 합니다. 






티파니허리운동 어디서 해야 될까요? 

전. 개인적으로 유튜브 동영상, 홈트레이닝을 합니다. 겨울에 추워서 운동을 못할때, 여름 장마로, 집안에서 보내야 할때는, 이런 홈트가 있으니, 지낼 만합니다. 그냥 보고 따라하면 되죠. 그냥, 매일매일 보고 하기만 하면 되니깐. 외출 준비하거나, 이동시간때문에 귀찮아서 못하신 분들에겐 정말 좋은 홈트레이닝 인거 같습니다.




처음부터 운동을 시작해야 되는데. 재미가 없다면, 금방 지칠겁니다. 계속 할수 있는 동작,, 바로, 춤동작이 아닐까요? 격렬하진 않지만,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움직여 주면서, 체지방을 태워주는 운동이 다이어트에 정말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크게 욕심 부리지 말고, 홈트레이닝은 그냥 따라해주세요.




위의 움짤은 유튜브에서 "티파니운동" 검색을 하면,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젠. 매일, 일정한 시간동안 잠자기전에 가볍게 한 후에,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해준다면, 수면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홈트레이닝 잘하는 방법. 


1.원하는 영상 다운 받는다.

경험상, 원하는 영상을 따로 즐겨찾기를 하던가, 아니면, 유트브다운로드를 해서 원할때마다 바로바로  아이콘 클릭으로 바로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검색하다보면, 이상하게 이것저것 확인하고, 그러다 보면, 운동해야 되는것을 잊게 되더군요. 

원하는 영상은 다운로드 받아서, 보고 싶을때 바로 바로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 1그램 사용방법




2. 운동전후에 꼭 스트레칭

모든 운동 스트레칭은 정말 중요합니다. 갑자기 사용 안하던 근육을 사용하게 되면 근육통이 생기게 됩니다.. 꼭 전후에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3. 매일 정해놓고, 꾸준히하기

잠자기전에 하도록 했는데요. 가볍게 하는 것 만으로도, 혈액순환에도 좋고, 수면에도 좋습니다. 불면증있다면, 잠자리 들기전에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운동 도전해 보세요. 


이렇게 오늘은 티파니허리운동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렸는데요. 다음 시간에도 다이어트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