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백퍼일본어 회화체는 팟케스트로 마스터하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5. 21.

일본어 공부를 하면서, 문법과, 회화는 정말 다르다는것을 알텐데요. 깊게 들어가다보면, 일본어 회화체가 사실 쉽지는 않습니다. 거기에 방언까지 들어가게 된다면, 들리는 단어 몇개밖에.. 

저도 일본어 공부안한지 오래 되어 들리는 단어 몇개 안되는 것 같아, 새로 공부하게 되었는데요. 괜찮은 일본어회화 이곳이 좋은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팟케스트 이미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겁니다. 영어도 일빵빵 영어회화를 많이 듣곤 했는데. 일본어도 다시 공부하려고 시작을 했는데.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백퍼일본어 회화체는 어떤가요?

제가 지금 10강까지 들어보았는데. 앞으로도 들어보고 공부해야 겠지만, 일본어공부 회화 어느정도 하시는 분들, 일본어 2급정도, jpt 600이상이라면, 공부 하면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실생활의 회화체.. 적절한 표현 방법, 그리고, 남성과,여성의 표현을 잘 알려주는 점이 좋은거 같습니다. 





알아도 말을 못하는것이 외국어죠... 

백퍼 일본어 회화체 뿐만아니라, 다른 회화공부하는 사이트에서 더 잘 하는곳은 많으리라고 봅니다. 하지만, 제가 지금 팟케스트에서 청취하면서, 공부하는 곳이니 말씀드립니다. 

감동사, 종조사, 축약어, 실생활단어, 관용적표현, 의성어, 속담까지. 생생한 예문을 다루고, 실제로 일본인 남성과 여성이 나와서 말하기 때문에. 정확한 발음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백퍼 일본어 회화체 얼마나 공부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포스팅을 하다보니 끝까지 해야 될것 같은 굳은 결심이 서게 되네요.  잘하던 못하던, 뭐든지 끈기를 갖고 하는것이 중요하다는데. 참 쉽게 되는것이 없는것 같네요



팟케스트이용하시는 방법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pc버전으로 직접 팟빵 검색하셔도 됩니다. 즉.. 팟빵> 순위>어학>백퍼 일본어회화체> 1강부터 듣기 .... 

이렇게 해서, 일본어 공부를 하면 될겁니다.



백퍼 일본어 회화체. 팟케스트를 들으면서, 웃기도 하고, 혼자서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면서, 일단. 외국어는 입으로 말하고, 뇌로 생각하고, 그것이 자연스럽게 될때, 진짜 외국어 회화를 잘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배우고 또 배워야 될 것이 많지만, 꾸준히 공부해야 될것 같네요.혹시 저처럼 일본어 공부하다가 중도에 포기하신 분들을 위해서, 한번 이용하시라고 포스팅했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와사키요시미 岩崎良美-タッチ (가사) 알아보기

고이비토요 가사 (일본노래 戀人こいびとよ)

일본어회사 식사편 (아침식사표현)

윈도우10에서 일본어추가 언어추가하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