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갤럭시노트9스펙 검색,예약가능 편리하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8. 20.


갤럭시노트9 언팩행사가 2018년 8월9일 미국 뉴욕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진행이 되었죠. 정말 굉장한 사람들이 몰려들었었고, 그이후에 유튜브영상에서도 공개가 많이 되었었습니다. 

갤럭시노트8과 많은 차이가 있을까 ? 별다른 차이는 못느끼겠지 하면서도, 보다 안정성,  최고의폰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은 계속되는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9 스펙


지금 갤럭시노트8을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노트9에 대한 기대는 크게 안한것 같습니다. 요즘은 별차이 없는듯하기도 하고, 하지만, 이번에 갤럭시노트9체험존에 다녀오면서, 생각이 달라졌죠. 이런것이라면, 직장인들이라면 한번 이용하는것도 좋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바로, 갤럭시노트9의 S펜기능이죠. 리모콘의 기능을 갖춘.. 역시 블루투스기능이 탑재되서, 기존의 노트에서 보여준 필기두구의 스마트폰을 넘은, 편의성이 제공된 최고의 폰인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9 체험존에서, 보고 왔는데. 역대크기의 6.4인치 디스플레이,, 노트8보다 조금더큽니다.  살짝 커지긴 했지만, 약간 무게감은 있어서, 별차이를 못느끼겠더군요.  달라진것은, 램과 내장 메모리는 확실한 차이를 보였습니다.  



신촌현대백화점 지하2층에서, 체험을 하고 왔는데요. 여러가지 기능중에서 눈에 띄는것들이 여러가지 있더군요. 앞으로 차근차근 말씀드리겠지만,  오늘은, 검색, 예약기능이 좀 다르다는점.. 



음식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갤럭시노트9에서 음식사진을 찍게 되면, 레시피가 쭉 나옵니다. 만약, 사진 검색하다, 아니면, 여행하다가 찍은 사진들, 레시피를 바로바로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런 기능 정말 좋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검색하는 시간이 점점 짦아진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가지만 원하는것이 검색이 되는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들이 쭉..~~~~ 보여지니 좋았답니다.



만개의레시피의어플 특별히 설치를 하지 않아도, 갤럭시노트9에서는 바로 검색기능이 있으니.. 활용도도 높아지는 것 같고, 앞으로 요리할때 많은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호텔예약기능

지금까지 갤노트8에서는 없었는데. 이젠. 바로 검색할수있게 되었습니다. "빅스비버전.. 점점 진화되는것을 알 수있네요. "하이 빅스비'는 기본.. " 호텔검색해줘, 호텔예약해줘.. " 이것은 바로 검색이 되네요. 





그렇다면 ,항공권은 어떨까요?

아직 항공권은 등록이 않된것 같습니다. 아마, 빅스비버전은 앞으로도 계속 업뎃이 되면, 이런저런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있을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빅스비가 제공하는 기능, 많은 기대가 됩니다. 곧 사전예약도 마감이되고, 출 24일부터 출시가 될텐데요. 신규폰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기능S펜의 주요기능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인사드렸는데.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