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화,도서리뷰

에어셀방석 완전 편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0. 25.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엉덩이도 추위를 타는 듯 합니다. 

회사에서 장시간 앉아있고, 물론 집에서도 오랜시간동안 컴퓨터를 하다보면 엉덩이가 편한 방석을 찾게 되는데.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방석을 구입했죠. 

에어셀방석 휴대하기도 좋은방석이라서 일단 좋은것 같습니다. 왜 이제 알았나 싶을정도로 진짜 편안하네요.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시는 분들이나, 땀이 많이 나는 분들에겐 좋을것 같은 방석 입니다 

개봉후기 올려보겠습니다.





에어셀방석(아주편안한방석)


방석은 일반 방석과는 조금 다릅니다. 처음에는 에어가 있어서 흔들거리는 느낌도 들긴 하지만, 일반방석에서 통풍이 안되었던것과는 달라서, 땀이 차지 않아서 좋더군요. 

일단 구입한것, 이렇게 에어셀방석은 바람이 빠진 상태로 도착했습니다. 



에어셀방석, 완벽한편안함.. 56개의 에어셀이라고 하는데, 직접 세어 보았습니다.진짜 56개의 에어셀이더군요. 

사용하시는 분들은, 학생, 직장인, 좌식생활을 하시는 분들, 방석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사용가능합니다. 






포장상태에서 꺼내어서 보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바람을 넣으면 되는데요. 

공기주입은 여성분들도 아주 편안하게 할 수 있을정도로 팔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오래 앉아서 있다보니, 엉덩이도 아프고, 가끔 피곤할땐 꼬리뼈까지 아팠는데.. 이젠 편해질 것 같더군요.





공기주입도 아주 편안하게 되어서, 좌식이나, 의자위에 방석으로 앉으면 됩니다. 

요즘은 의자위에 앉다보면, 구부정한 자세로 앉게 되더군요. 

편안하게 에어셀방석으로 자세도 교정하고, 허리통증도 없애는것은 어떨까요?



인체에 무해하다는 에어셀방석이니, 앞으로 한동안 꾸준하게 사용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