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교차로신문보는법 모바일도 pc도 간단합니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0. 29.

몇년전만해도 아침 출근하면 나눠졌던 교차로신문 요즘은 보기도 힘들어진것 같습니다. 열심히 발행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많은분들이 교차로신문을 볼 수가 없으니, 

인터넷을 많이 보다보니. 신문을 거의 안보게 되는것 같더군요. 자주는 아니여도 가끔 교차로신문보면 재밌는 내용들이 있어서, 오늘은 교차로신문보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교차로신문보는법



벼룩시장, 교차로신문등에 보면 가끔 구인구직광고가 많습니다.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에서는 확인할 수 없는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쩜 지금의 글은 어르신들이나, 인터넷 사용하시는것이 숙달이 않되신 분들이 읽으신다면 좋겠는데 이마저도 인터넷 검색을 해야되니.. 참.. 




PC버전이나 모바일로 보시면 됩니다. PC버전으로 보면 확대해서 좀 신문보는 느낌. 눈도 편하긴 한데, 본인이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될 것입니다.  일단, PC버전으로 교차로신문보는방법입니다. 


1. 포털사이트에서 "교차로" 검색합니다.


2. 교차로신문클릭

하단에 보이실겁니다. 부동산, 취업, 자동차등등 본인이 원하고 싶은것은 선택해서 보면 됩니다. 가끔 전세집이나, 원룸등도 좋은 정보가 나오더라구요. 놓치는 부분들이 가끔 많았던 것 같습니다. 



3. 지역을 선택해서 클릭하기 

일단 전 오늘 강남교차로를 보겠습니다. 온라인으로 보는 교차로신문은 전국의모든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습니다. 종이신문의 경우는 한정된 지역만 봐야 되는데, 이렇게 비교할 수 도 있고, 다른 지역의 정보도 알 수 있기 때문이죠. 

제 지인은 교차로신문만 꼭 챙겨보는 분도 계시던데. 저보고 한번 꾸준히 보라고 해서 보곤 있답니다.



4. 강남권/관악권 확인하기 

클릭해서 보면, 2018년 10월 29일자로 오늘날짜의 교차로신문을 볼수 있습니다. 하단으로 드래그.. 

즉 마우스를 아래로 쭉~내리면 보입니다.



5. 신문그대로보기

여기서 원하는 날짜를 보면 됩니다. 종이신문과 완전 똑같기때문에.  구인광고 구직광고를 확인하시는 분이나, 정보확인을 위해서, 확대나, 페이지 넘기기도 다 할 수 있습니다. 



6. 확대해서 보기 

확대해서 보면,  어르신들도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돋보기가 없어도 볼 수 있죠. 


 



오늘은 이렇게 교차로신문보는법 PC로보는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어떠셨는지요.  아마 오늘의 포스팅은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해외에 계시는 분들은 교차로 신문을 보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더군요.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좋은 정보 들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