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제주도라온클럽 세계적인 골프장 편안히 즐길수 있는곳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26.



우리나라에도 세계적인 골프장이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만으로도 자연경관이 빼어난 곳인데 이런 세계적인골프장으로 자랑할만한곳에서  라운딩 하는것은 골퍼들의 희망일겁니다. 2004년10월에 오픈한 제주도라온골프클럽, 유러피언 1인자 콜린 몽고메리가 설계했고 골프황제 "타이거우즈"가 극찬한 골프코스라고합니다. 



사진으로 보았을때는 평범한 코스로 보입니다. 하지만 코스마다 다른 묘미를 즐길수 있는곳이 바로 라온골프자인거 같습니다. 이곳은  해발 130-150미터에 위치해있고, 사계절내내 자유롭고 편안하게 라운딩할수 있는곳입니다. 분지지형으로 오름이 자연스럽게 바람도 막아주기도 하기 때문에, 라운딩의 재미는 더 한층 높아지기도 합니다. 27개홀 3개코스로 이뤄진곳으로, 각 홀마다 공략의 묘미를 즐길수있는 코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한홀이 시작될때마다, 처음 플레이를 하시는분들은, 코스파악을 미리미리 해야지만, 스코어를 줄일수도 있을겁니다. 18홀 라운드 총연장이 7200야드를 넘는 고른 분포를 보이기도 합니다. 다른 골프장과는 달리, 시야를 덥는 그물이나 철탑은 없앴습니다. 






제주도라온클럽은 육지와 달라서, 기후변화로 인한, 라운딩 취소가 되는경우가 많은데. 숙박료, 항공료등 여행경비일체를 돌려주는 백 개런터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골퍼들의 이런 제도때문에 불편함이 없이 이용을 해서, 골프장의 이미지도 높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제주도라온골프클럽 가는길

제주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산 18번지 일원

064-795-1000 예약실 064-795-8000

회원제골프장 27홀



라온빌리지객실80실이 있고, 골프연습장과, 레스토랑, 대연회장등. 라운지와 주변에 돌조각공원이 있습니다. 타이거우즈가 극찬한 골프장에서 한번 라운딩하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