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애드센스

애드센스수익 드디어 100달러돌파 티끌모아태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26.


티스토리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애드센스광고넣기도 하면서, 그동안의 네*버에서의 블로그와는 다른 느낌의 포스팅이 계속되고 있는데.. 정말 티스토리블로그에서 애드센스수익이 드디어 100달러를 넘겼습니다. 하루에 0.001달러도 안되는경우, 정말 원화로 바꾸기도 뭐한 수익이 발생하다가, 어느날 2달러, 4달러 5달러도 이렇게 수익이 늘어나면서, 드디어 100달러 돌파는 감격이네요. 





오늘은 1달러도 않되는 금액이지만, 전혀 실망스럽지 않는 애드센스수익, 그건 바로 울트라맘블로그는 개설된지 겨울 2개월도 않된블로그 이기 때문입니다. 티스토리계정은 10개까지 블로그개설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애드센스광고넣기, 티스토리의 성격,, 잘몰랐을때. 다음 블라인드 3번에. 지금에 울트라맘블로그탄생 이젠. 그동안 실수했던 부분들, 실수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100달러 원화로 111만원 조금 넘는금액, 하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란 말이 있잖아요.  거북이처럼,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다보면, 제가 원하는 금액이 매월 월급처럼 쌓일것을 생각하면 좀 두근두근거리기도 합니다. 급여만으로도 생활이 빠듯한 요즘, 다른 알바보다더 더좋지 않나 싶습니다.







애드센스수익은 100달러 이상이되어야만 수익금지급받을수가 있습니다. 원치않을때, 목돈이 모아진다음에 지급원할때는 지급설정을 하면되요. 전. 5천달러를 지급설정을 해놓았기 때문에. 이번수익금은 앞으로도 계속 모아질겁니다. 꾸준히 어떤 요행수 부리지 않고 지금까지 글을 발행을 한다면, 언젠가는 목표금액 달성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