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자격증,부자되는법

우리은행 위비뱅크에서 외화클립으로 외화통장으로 재태크하자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29.




우리은행 고객으로 이용하면서 알게된 위비뱅크 외화클립 익숙하지 않은 외화클립 외화통장으로 재태크, 즉 환테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요즘, 위비뱅크 플랫폼이 점점 성장하면서, 이런 외화클립까지 생기니 알면 도움이되실겁니다. 해외여행준비하시는분이나, 재태크를 위해서 고민하신다면 외화로 재태크를 하시는것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우리은행 위비 외화클립 즉, 외화를 사고 파는데. 요즘같이 달러환율이 떨어질때 미리 사두어서, 사고팔때. 외환통장으로 미리준비하는거죠. 그동안 환전통장도 있었지만은 약간은 차이가 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4월부터8월까지 해외출국하시는분들에게 얼리버드 이벤트도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저도 한번 통장개설을 해야겠네요.





5월 30일까지니깐 마지막 2틀 남았네요. 오늘,내일까지 아직 외환클립개설안하셨다면 가입하시고, 송금환율이나, 기타 통화 50% 혜택도 받아보세요.







이벤트1

해외여행가지전 준비해야될것이 환전은 필수인데, 외화클립이용하면, 인터파크투어 할인쿠폰까지 받을수 있네요.. 



이벤트2

자유여행상품,1%할인과 해외호텔 7%할인.. 해외여행경비도 줄어들겠네요.



면세점 적립금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 면세점(명동,인천,부산), 온라인에서는 3만원 적립금까지.. 50달러이상이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제휴이벤트가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우리은행 환전통장, 회화클립으로 환율떨어질때 샀다가 비싸게 오르면 사고파는 환전재태크도 넘 좋고, 얼리버드이벤트까지 있으니깐 일석이조네요.





이젠 해외여행환전하러 이곳저곳 다니고, 바쁜데. 환율 따져가면, 찾아다니는것도 안해도 될것 같아요. 우대율 혜택도 받아보시고, 외화클립잘 사용하면, 여러가지 혜택까지.. 좋은거 같습니다. 

우리은행 사용을 오랜동안 하다보니, 이런 이벤트에 민감해지는듯.. 도움되는부분만 참고하시면 되겠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