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자격증,부자되는법

20대재태크 1천만원 목돈굴리기는 목돈모으기부터 시작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0.




사회초년생 아직도 돈의 중요성에 대해서 얼마나 알지는 모르겠지만, 종자돈모으기도 힘들고, 재태크준비도 아직 서툴겁니다. 우리나라에서 금수저들만이 받는 여러가지혜택들,, 언제까지 금수저가 못된것만 탓하고 살아가야되는것일까요....


어렵게 취업한곳, 평생직장이라고도 말하기 힘든요즘, 죽을때까지 목돈을 얼마나모을수 있을까요? 평생 조금씩 모으면 그 정도는 못모을까 생각하지만, 그동안 살아본결과 돈모으기가 결코 쉬운일은 아닙니다. 저도 요즘 허리 졸라메고 잠안자면서, 열심히 목돈모아서 목돈굴리기 실천하려고 노력중인데요..... 


목돈굴리기도 일단 목돈을 만들어야 되는데, 1천만원,2천만원,3천만원,1억까지.. 목돈의 개념은 모두 다를겁니다. 1억만들기도 일단 1천만원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사회초년생 20대재태크는 일단 목표를 단기던, 장기던 1천만원 목돈모으기, 3천만원,, 등등 목표를 세워보세요.. 이런 구체적인 재태크 방법이 없으면, 1년후던, 3년후던 항상 같은모습에 실망감만 남겨줄겁니다.






20대재태크 1천만원목돈모으는방법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는 말이 있듯이, 1,000만원은 기본 100만원 부터 시작 해야 됩니다. 이정도는 할수 있지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급여를 받으면, 지출금액 정말 많을텐데요. 이젠 통장나누기를 해서, 계획적으로 나의 지출관리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급여를 받으면, 지출후에 저축이 아니라, 저축후에 남은금액으로 지출을 하는 겁니다. 이 방법이 아니면 절대 100만원 목돈모으기는 할수 없고, 재태크는  꿈같은 일이 될수있습니다. 이젠, 고정지출, 생활비를 정확히 파악하고, 충동구매는 항상자제하는 습관을 만들어보세요.. 그것이 재태크의 기본입니다.


부자들의 생활을 보면, 그들이 부자가되기위해서, 밤잠안자고 모은돈,, 저축하는습관, 알뜰하게 절약하는습관이 몸에 배어서 지금의 부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부자들의 이야기책을보면, 밤잠안자면서까지 무엇때문에 그렇게 할까? 할수도 있겠지만,  부자가 되면 알수있는 생활들, 그것을 알기때문에 끈임없이 포기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생활습관, 저축생활습관으로 100만원 모으기가 성공이 되면 이젠, 200만원,, 그리고, 1천만원재태크를 해보시고, 그리고 1천만원목돈굴리기는 좀더 구체적인 재태크방법을 선택해서 하셔야만, 값진 1억만들기도 가능하게 될겁니다. 


앞으로 차근차근 재태크에 도움이 되는글도 올려보겠습니다. 오늘도 충동구매는 자제하는 하루되시고 행복하세요.



2017/06/06 - [생활정보] - 직장인 재태크는 통장쪼개기방법부터 시작이다.

2017/06/05 - [생활정보] - 신용등급 올리는방법 알면 어렵지 않다

2017/06/05 - [생활정보] - 우리카드상담원 빨리연결하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