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73

강남효소찜질 유명한곳 효소스파 아토피,비염 추천 여름철 더운데 효소찜질 생각만해도 땀이 날것 같죠. 아토피,비염으로 한동안 고생하다가 소문듣고 찾아간곳, 강남효소찜질로 유명한곳을 다녀왔는데, 다이어트,아토피,비염, 천식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같아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서초마사지 효소스파 찾아가는길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95-12 2층교대역3호선 4번출구로 직진하다 첫번째 골목.. 직진바로 2층에 보입니다. 예약문의: 02-544-3356 더운여름철 효소스파 사실 익숙치 않죠. 음식도 차가운것보다는 이열치열이라고 하듯이 여름철에 몸도 땀을 빼면 정말 좋다고 합니다. 다만,, 여기서 주의할것 ..땀도 종류가 다르다고합니다. 사우나에서 흘리는 땀과 효소찜질후 나온 땀은 정말 다르고 몸의 변화또한 다르다고 합니다. 그럼 효소스파가 왜 좋은지 잠.. 2017. 6. 30.
티스토리 반응형스킨 FastBoot 1.6.2 설치하는법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다보니, 정말 대단하신분들이 많은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는것도 하루 3시간도 소요될때가 있습니다. 전에는 리뷰어인지 블로거인지 구분이 않되었다가, 요즘, 파워블로거가 얼마나 대단했었는지 이해가 됩니다. 아직 갈길은 멀지만, 티스토리 하게된이상,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키워보고 싶은생각으로 반응형스킨을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티스토리 반응형스킨 Fastboot1.6.2제작하신분의 스킨을 이용해서, 깔끔하고 보기좋은 스킨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티스토리반응형스킨 (FastBoot 1.6.2)설치하는법 티스토리스킨을 제작한다는것은 상상도 못할일. 무료 스킨을 제공해주는 제작자분 덕분에 저의 티스토리블로그가 너무 깔끔해졌습니다. 반응형 스킨을 이용하시면 나중에 애드센스 광고삽입을 하게 .. 2017. 6. 30.
속초풀빌라 4계절수영장펜션 메이플펜션추천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메이플펜션 풀빌라로 4계절 수영이 가능한곳입니다. 아이들, 어른 상관없이 안전한곳에서 수영도 하고, 근처 바닷가 속초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즐긴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여름, 겨울, 4계절 언제라도 수영할수 있는 메이플펜션 위치 알려드리겠습니다.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용촌리 363-14033-638-0293 속초 풀빌라 메이플펜션, 여름수영장 모습과 겨울 수영장 모습이 보일겁니다. 제가 갔을땐 겨울과여름 두번을 다녀왔는데요. 겨울에 방문했을때, 온수수영장에서 수영은 처음 해봤는데, 찬물에서 수영할때랑 느낌이 색달랐습니다. 반신욕하는 느낌같기도 하고, 여름엔 물론, 미끄럼을 탈수도 있고, 물놀이도 안전하게 할수있어서 좋고, 아이들이 있다면, 부모님들이 걱정이 덜 할것 같습니다.메이플펜.. 2017. 6. 29.
동서고속도로 30일개통 양양1시간 30분 바다구경 당일여행가능 동서고속도로 개통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드디어 13년만에 완공되는 동서고속도로,, 서울에서 양양까지 90분, 즉 1시간 30분이면 양양에 도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양양에서 속초까지 30분이내로 속초해수욕장까지 이젠 서울에서 2시간도 안걸려 동해바다에 갈수 있는 시대가 열리게 됩니다. 일일생활권 이젠 정말,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도 좋고, 바다보고 싶을땐, 언제든지 떠날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동서고속도로 이용자들도 많이 급증할 것같습니다. 사진: 연합뉴스30일 개통되는 동서고속도로는 일반 고속도로처럼 곧게뻗은 구간은 많지않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명산 백두대간의 아름다움.. 생태계보전을 위한 노력으로 터널을36개, 교량 58개를 만들고, 친환경 생태고속도로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최단거리.. 2017. 6. 29.
티스토리블로그 포스트갯수 한개설정하는법 티스토리블로그 꾸미기 하실때는 한번에 하시는것도 좋지만 시간날때 틈틈히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원하는스킨변경을 할때도 있고, 사이드바에 삽입해야될때도 있고, 구글애드센스 승인 받게 되면, 여러가지 광고넣으면서, 수정이나 보안해야되는부분이 정말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이 포스트갯수설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것도 중요하지 않은것이 없겠지만, 일단, 블로그는 필자만 보고 끝나는것이 아니기때문이죠. 만약, 취미로 나만 보겠다는분들은 통과,, 그렇지 않다면, 보기좋은떡이 좋다고, 블로그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포스트 갯수란,,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 화면에 포스팅한개씩 발행된것이 노출이 됩니다. 한개설정을 하면, 한개만 보이고, 2개로 설정, 2개,, 당연한말,, 하지만, 이것을 체크 안하시는분들 간혹 계셔서, 놓.. 2017. 6. 28.
20년후 앞으로 사라질 직업 4차산업혁명이 향후 10년이면 본격화될것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지금, 아이들에게 향후 꿈이 무엇이냐고 할때는 연예인,스포츠선수등,, 과거와는 정말 많이 달라진것을 볼수 있는데요. 지금 아이들 초등학생때부터 걱정이 많다고 합니다. 그건 바로....4차산업혁명으로 인공지능과 기계화가 되고, 평균수명이 100세가 된다고 하고, 평생 60년~70년정도 일을 하는기간이 늘어나기때문에, 여러가지로 걱정이 많다고 합니다. 제가 어릴땐. 꿈만 갖고, 공부만 열심히 해서, 훌륭한사람되고, 공부잘하면 된다고 했었던 그런때가 있었는데, 지금 아이들에겐 꿈같은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인공지능과 기계화발달 4차산업혁명은 앞으로 가속화되어 본격화 될텐데 필자도 준비를 어떻게 해야되는지 잘모른다는 표현이 정확한거 같습니다.. 2017. 6. 28.
애드센스 스마트폰 위젯 설치하기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수익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라면 필수위젯 설치는 하셨을겁니다. 아직 애드센스 승인전이나, 승인받은지 얼마 않되신분들, 스마트폰에서 빠르게 애드센스수익 확인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필수앱이 있는것처럼, 구글애드센스 티스토리블로그 운영자라면 필수 위젯이라고 말할수 있을겁니다. 일단 위젯설치하기전에 구글플레이어에서 Google애드센스 앱설치를 한후에, 위젯설치가능합니다.앱설치가 되었다면, 스마트폰의 화면을 꾹 누르게 되면, 하단에 위젯이라고 보일겁니다. 위젯 종류가 여러가지가 보일겁니다. 애드센스위젯이 안보인다면, 다음창으로 계속 확인 하다보면, Google애스센스4*2 가 보일겁니다. 위젯을 꾹누르고, 원하는위치에 올려주면 끝납니다. 너무 간단한 위젯설치.. 2017. 6. 28.
(나는몸신이다)셀룰라이트 자가진단법과 생활습관으로 예방 비만하면 셀룰라이트를 생각하게 됩니다. 비만과 상관없이 셀룰라이트는 마른사람에게도 생깁니다. 나는 몸신이다라는 방송프로그램에서 셀룰라이트 자가진단법에 대해서 알려주는데, 핀치테스트를 통해서 지금 나의 건강상태를 체크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셀룰라이트란 정상적인 정상지방이 아닌 지방성질이 변해서 만들어진 변성지방의 형태로 울퉁불퉁한 피부와 순환악화, 탄력저하, 국소부위의 혈류감소가 되어서 생긴 염증덩어리를 말합니다.니다. 일반적인, 지방과는 다르기 때문에 한번 생긴것은 쉽게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셀룰라이트 단계별을 알아보니 0단계부터 4단계 까지 있다고 하는데. 점점 올라갈수록 진행상태를 심각해짐을 알수 있었습니다. 진행이 많이 된것은 그만큼, 내몸속에 염증덩어리가 많다는 증거입니다. 심각해지면, .. 2017. 6. 27.
티스토리블로그 개설일 확인하는 법 블로그를 하다보면, 블로그 개설일이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개설일 확인 거의 안하게 되는데, 앞으로 바로바로 확인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개설일 확인방법티스토리 관리자모드로 들어가면, 기본적인 메인창이 뜨게 됩니다. 우측상단에 블로그정보를 보면 맨 하단에 흐리게 보입니다. "고길이 개설이 2017.04.10" 울트라맘블로그가 벌써 2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일이 확인이 되는것이 정상이지만, 가끔 확인이 않된다는 분들을 위해서 한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역시, 관리자모드 클릭했을때 메인화면,, 블로그정보의 우측상단을 확인 합니다. 톱니바퀴모양 (설정)을 클릭하면 됩니다.관리센터 설정으로 들어가고, 최소 4개의 모듈을 설정을 해야됩니다. 현재, 블로그정.. 2017. 6.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