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053

신용등급 올리는방법 알면 어렵지 않다 일상생활하면서 신용등급 상관없이 생활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급하게 신용대출이 필요할때, 알아보고 본인의 신용등급이 4등급,5등급,6등급인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신용은 어느정도 있을것이라고 생각했고, 체크카드와 대출거래실적도 없는사람이 신용등급이 이렇게 나오는경우가 있습니다.신용등급이 하루아침에 오르는 방법은 없다는데. 그럼 어떤방법으로 신용등급 올리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등급은 천천히올라간다.... 기억하시면 되실겁니다. 본인의 현재 부채상태를 먼저 확인하는방법과, 연체정보를 파악하고, 통신요금, 공공요금 납부가 제대로 되고 있는지 일단 알아보는 방법으로 등급의 변경은 있을수 있습니다. 1.부채상태를 파악한다. 대부업체는 가급적이면 피하고, 부득이하게 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된다면 저축은행을 이용하는방법으로 .. 2017. 6. 5.
해외여행 안전한 나라 혼자여행하기 좋은 나라 해외여행을 위해서 안전한 나라인지 꼭 확인하고 가셔야되는데요. 요즘은 자유여행, 배낭여행을 혼자떠나는 여행족있습니다. (일명 혼여족) 혼자여행하기 좋고 안전한나라 정리해보았습니다. 혼여족 나홀로 여행떠나는 안전한나라 1.몰타유럽에 몰타,관광지로 유명한곳입니다. 따뜻하고 고온다습한곳, 화창한날씨가 300일이상 스킨스쿠버들이 좋아하는곳이기도 하죠. 2.덴마크조용한나라, 행복지수를 알아보니 덴마크가 가장높게 나왔습니다. 치안도 안전하기때문에, 자전거타고 덴마크여행 즐기면 정말 좋은곳입니다. 3.조지아 위치는 유럽과 아시아 중간위치에 있는곳.. 교통,무역상요충지로 알려진곳으로,, 혼여족이라면 꼭 가봐야할여행지입니다. 구시가지는 정말 아름답고, 바투미여행을 추천합니다. 4.대만우리나라에서 가깝고 바담없이 갈수있는.. 2017. 6. 5.
우리카드상담원 빨리연결하는방법 신용카드이용하시는분들이 겪는 어려움 특히 우리카드이용자로 항상 겪는 어려움으로 상담원과의 빠른상담을 위한 방법 상담원빨리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한국인 성격이 급한만큼, 저도 급하지만, 좀 너무 연결이 안될때가 많아서 짜증이 많이 나던데, 경험들 있을겁니다. 우리카드상담원연결 고객센터는 (1588-9955,1599-9955)두군데........이젠 이렇게 번호만 누른상태에서 상담원통화는 정말 어렵죠.. 바쁜시간 빨리 처리해야될 일, 이젠 8282 해결해봐요.. 우리카드상담원 빨리 연결하는방법은 첫번째방법 1588-1955고객센터로 전화하는방법=> 1.고객센터에 전화번호 누른다2.1번 (말하는 ARS)누른다3.안내멘트끝나면 비회원 2차멘트상담원연결==>주의할것 (상담원연결 지금지연됩니다.. 2017. 6.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