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063

직장인 재태크는 통장쪼개기방법부터 시작이다. 직장 취직도 어려운 요즘, 한푼두푼 모아서 목돈모으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직장에 취직해도 평생직장은 바랄수도 없는것이 현실인데. 수명은 늘어가고 노후는 준비는 해야되죠. 저도 요즘은 왜이렇게 바둥바둥 살아야만 되나 생각하곤 하는데요. 뒤돌아보면 남은것은 하나도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재태크는 현대인에겐 필수..... 그럼 좀더 구체적인 재태크방법을 안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싶어 통장쪼개기방법부터 시작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재태크는 직장인 뿐만아니라, 누구라도 관심이 많을겁니다. 하지만, 일정금액을 매달 받는 근로자분들일경우는 여유자금이 사실 부족한 상태입니다. 좀더 계획적인 방법이 아니라면 마이너스통장만 늘어나는 마이너스인생이 되는건 너무 쉽게 되는것 같습니다. 직장인재태큰 통장쪼개기시작 첫번째로.. 2017. 6. 6.
현충일 국기계양법과 행사일정 알아보기 6월은 호국보훈의 달 6월6일은 현충일(顯忠日)입니다. 40만명이상의국군이 사망하였고, 대한민국을 위해서 목숨을 희생하신분들을 위해서, 묵념하는시간이나 국기계양하는날입니다. 오늘은 조의를 표하는날인만큼 조기다는법으로 국기계양해야됩니다. 현충일 1956년 4월 19일 대통령령 1145호로 제정하였고, 6월6일은 추모하는 기념일로 관공서의 공휴일로 지정되어 있는날입니다. 오전 10시에는 사이렌소리가 1분간 울리게 되는데, 오늘만큼은 묵념을통해서, 고인들의 명복을 비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어렸을땐, 부모님과 함께 현충사에도 다녔던 기억이 나는데. 그땐 왜 그렇게 슬프고, 묵념하다가 엉엉 울었던 기억이 나곤 하네요.. 현충일 기념 행사일정 현충일 글짓기 그림대회 현장접수 가능하고 6세이상 초등학생이라면 자.. 2017. 6. 6.
20년을 한곳에 뿌리내린 노원마니아미용실 진원장님 헤어스타일 바꾸기위해서, 새치커버랑, 머리 다듬기 위해서, 항상 찾는곳이 미용실입니다. 처음가는곳에선 항상 걱정스런 마음에 헤어디자이너분들에게 스타일을 맞추곤 하죠. 마음에 들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고, 나랑 맏는 헤어디자이너분은 오랜동안 나의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분이 계신곳을 계속 찾는것같습니다. 한번 찾은미용실, 바꾸는것도 쉽지 않죠. 얼마전 펌과 컷트로 머리결손상이 되고, 흰머리가 두드러져 찾아간곳이 마니아미용실였는데,, 미용실도 운이 ...... 따르나봐요.. 일단 기분이 넘 좋았고, 만족해서 이렇게 미용관련 포스팅까지 하게 되네요.. 가장 놀란것이 staff으로 있을때부터 지금의 노원마니아J점의 원장님이 되기까지 20년동안.....쭉.....한곳에서 뿌리를 내린 노원진원장님이 계셨네요. 이직률이 .. 2017. 6.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