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074

티스토리 구글웹마스터도구 등록 방법 많이 알리는것이 좋다 티스토리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그동안 네이버에 익숙했던 블로그와 너무 달라서 항상 헤매곤 했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다음유입만 되는것을 확인하고 구글,네이버등 유입방법을 찾다가 구글웹마스터도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등록이 필요한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검색엔진 어느곳이 가장 많을 까요~~~~한다면 바로 네이버가 거의 70%를 차지 하기때문에. 티스토리블로그를 한다면 등록은 꼭 해야됩니다. 많은곳에 나의 블로그를 알리면 그만큼 많이 유입이 되는거죠.. 한번만 등록하면 되는부분, 차근차근 해보신다면, 티스토리 아직 익숙하지 않는분도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구글웹마스터도구 검색이후 나의 웹사이트 기존에 등록을 했었는데. 오류가 났었네요. 구글웹마스터도구 등록 오류났을때 재등록 방법입니다.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웹마스터도구.. 2017. 6. 7.
먼지제거테이프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 초강력점착테이프 추천해요. 집안 필수품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의 집안필수품은 먼지제거테이프입니다. 머리카락부터, 여러가지 먼지등등. 이젠 필수품이 될 강력점착 먼지제거기 입니다. 그동안 일본제품 먼지제거테이프만 를 사용하다가 여태 몰랐나 싶네요.. 먼지제거기테이프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는 친환경 점착제를 생산한지 벌써 40년 되었다고합니다. 정말 오래되었죠..청소기로 못하는것들, 특히 요즘같이 황사나 미세먼지가 뿌옇게 있을때.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가 가장 좋더라구요.. 보이지 않는 먼지 아마 쓱... 싹... 해보면,, 까맣게 보이는.. 먼지.. 진짜 없어서는 않되는 제품 인것 같습니다.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 먼지제거기 다른제품과 차이점 1. 강력 점착제로 되어있음가끔 급하게 구입해서, 가격 저렴한것 사용하다가, 사용도 못하고 .. 2017. 6. 7.
지퍼없는 베개커버만들기 과정샷 저의 취미는 여행과 만들기.핸드메이드입니다. 집에서 만드는모습을 보면 가족들이 그냥 사지.....뭐~~만느냐고 하는데, 핸드메이드는 나만의 작품 세상에 하나밖에 없고 또.. 스트레스해소에도 좋다는거죠.. 일단 집중력이 길러지는 취미생활 미싱으로 드르륵 .... 그럼 전에 만들었던 지퍼없는 베개커버만들기 과정샷 보여드릴께요...... 순서는 본인이 원하는데로 하시면 되요. 저도 초보라서 아직은 서툴지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지퍼없는 베개커버만들기 준비물 원단,노루발 (말아밖기노루발,일반노루발,지퍼노루발,뾰족한 펜)정도....준비물이 준비가 되면 지금부터 따라 해보시면 됩니다. 1.원단 선택하고, 올록볼록 극세사원단으로 베개커버만들거예요. 여름엔 인견으로 만들면 정말 좋겠죠. 하나더 만들어야겠네요... 2017. 6. 7.
재활용 냉장고달걀판 재활용하기 신선한 달걀을 먹을수 있다면 건강에도 좋은데. 보관방법이 쉽지는 않아서, 항상 그릇에 보관했했던거 같습니다. 최근에 알게된 달걀보관법알고 공유하려고 올려봐요. 냉장고안에 달걀틀이 있다면 그냥 꽂으면 되겠지만, 요즘 냉장고는 없는것 같네요. 달걀틀이 없을때나, 모자를때 하는방법이 이렇게 그릇에 한번에 담아두는경우.. 정말 살살.... 다뤄야합니다. 깨지면, 정말 곤란합니다. 틀이 없을때 재활용 달걀판이용을 하면 아주 간단히 문제 해결 된답니다.... 달걀판재활용으로 이렇게 잘라서 그냥 보관만 하면 되요. 층층으로 쌓아둬도 되고, 그냥 보관해도 되고 방법은 다양합니다. 냉장고에 달걀보관 방법은 둥근모양이 위로 뾰족한 부분이 아래로 향하게 해주세요.. 달걀도 숨을 쉬는데. 숨쉬는 방향이 둥근쪽입니다. 공기를 .. 2017. 6.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