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093

스트레칭15분 다이어트 얼마나도움이 될까요 건강, 다이어트 하면 스트레칭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겁니다. 스트레칭은 가장기본적인 다이어트의 시작이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스트레칭 15분,30분만으로도 살이빠지는데 정말 도움이 될까요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스트레칭15분 효과는 기대이상입니다. 1.근육이완시키는 스트레칭"운동"하면,,,,, 조깅,자전거,수영,헬스트레이닝.. 떠오르게 됩니다. 이런운동은 에너지 수축이 되면서 체지방을 태우는 운동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스트레칭은 반대로 수축된근육을 이완시켜줍니다. 일상생활속, 직장인들 장시간 같은자세로 근육이 수축된상태로 풀어주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풀어주지 않고 장기화 되었을때는 각종 질병이 올수도 있습니다. 수축된 근육을 풀어주는것만으로 스트레칭15분이나 스트레칭30분의 간단한 시간으로도 .. 2017. 6. 9.
서울근교가볼만한곳 남양주 운길산역앞 물의정원 꽃양귀비 물결 오랜만에 서울근교 남양주 물의정원에서 꽃구경하고 왔습니다. 친구만나서 지나치는 길에 양귀비꽃을 보기위해 찾은곳,, 빨간색 꽃 양귀비 물결에 너무 멋진.... 사진도 찍었네요.. 가는길부터 알려드릴께요.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398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진중리95031-590-2793 남양주 운길산역 근처의 물의정원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입니다. 근처에. 팔당도 있고, 덕소에 두물머리도 있기때문에, 드라이브코스로하면서 잠깐 들릴수 있는곳, 산책하면 정말 좋은곳입니다.남양주 물의정원은 물론 입장료가 없어서 마음편하게 들어갈수 있는데요. 서울공기와 운길산역 근처의 공기는 정말 달랐는데, 이곳은 양귀비꽃향기까지... 정말 좋았습니다. 다리가 정말 예쁘죠.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찍습니다. 물의정원 포토죤 지역까.. 2017. 6. 9.
제주여행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 생크몽드스파 최고의힐링였습니다. 제주여행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레스토랑에서 정말 멋진 야경을 보면서, 저녁식사와 조식을 했었고, 그 외에 한국최초로 런칭했다고 하는 생크몽드스파도 경험을 했습니다. 생크몽드스파 창시자는 스파와 웰빙 그리고 여행에 매료되면서 장루이푸아루와 나탈리는 전세계최고의 뷰티관련 의식들을 찾아 여행을 떠나면서 지금의 생크몽드스파가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지속적인 영감을 받고 있는 프랑스최고의 아름다움을 선사한지 15년 되었습니다" 장루이 푸아루(Jean-Louis Poiroux-)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내부에 위치한 생크몽드스파로 힐링될수 있다는것이 정말 행복했던것 같습니다. 전 오후 늦은시간에 스파관리를 받고나니 어두워져서 입구에서 살짝...(찰칵.찰칵)..... 언제봐도 야경은 멋.. 2017. 6.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