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143

아토피에나쁜음식만 안먹어도 아토피치료되는방법공개 아토피 고생하시는분들 정말 많으시죠. 필자도,눈,코,입 만빼고 아토피로 고생했던 장본인입니다. 지금은 완치라고 할정도로 많이 좋아졌는데. 아토피때문에 아직도 음식은 좀 까다롭게 먹곤합니다. 아토피치료만되어도 잠이라도 푹 주무실텐데, 불면증에 우울증까지 많이 고생많으실겁니다. 아토피원인은 환경이 많이 바뀌면서, 생겨난 신종병으로 아직까지 정확한 원인이 없다고 합니다. 미세먼지,황사,스모그,매연등에 항상 노출이 되어있기때문에,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생겨난 병,, 오늘은 아토피에나쁜음식만 안먹어도 아토피피부염치료되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아토피에 나쁜음식은 꼭 피하게 피부염질환으로 고생하다가 치료되서 도움이 되고자 올리는 글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차가운음식,찬음료여름이 되면 아토피증상이.. 2017. 6. 14.
인도여행 메갈라야 링키르뎀 인도같지않은곳 아이들모습 해외여행을 다니다보면, 생활습관,언어,문화가 달라서 가끔 오해도 받을때도 있을것이고, 언어때문에도 고생많이 하실겁니다. 나라가 다르면 그럴수도 있겠지만, 같은나라 같은지역에서도 언어가 잘 안통할때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인도여행편 고산지마을 메갈라야 링키르뎀 이야기인데요. 이곳은 인도지만 인도같지 않은곳입니다. 실롱에서 해발 5000미터쯤에 위치한 링키르뎀은 고산지 마을입니다. 실롱도 인도 같지 않은데, 고산지마을로 올라가면 몽고에 와있는 느낌이 드는곳, 이곳은 카시족이 사는 카시족 전통부락입니다. . 고산지마을 언덕에는 양철지붕으로 되어있고, 초가집이 아직도 있습니다. 꼭 우리나라과거의 모습과도 비슷한느낌인곳입니다. 아직이곳은 빌딩같은것은 생각할수 없어서, 앞의 뷰는 정말 확트였고, 하늘은 정말 .. 2017. 6. 14.
광동쌍화탕 효능 정말 감기에 효과있을까요? 광동쌍화탕 감기기운이 있다거나,몸살기로 춥거나,피로가 몰려올때 찾는것인데 어제도 여느때처럼 약국에서 광동쌍화탕을 구매하고,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약국과 편의점에 분명 쌍화탕이 있는데. 비교를 해봐야겠단 생각이 들고 정말 약국외 편의점등에 판매되는제품.. 감기에효능있을까라는..광동쌍화탕이 벌써 2017년 올해가 42년째로 나이를 먹었다고 하네요.. 1975년 발매했다고 하고, 무방부제 공정으로 생산되었고, 일반의약품으로 되어있는 쌍화탕입니다. 정말 효자상품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쌍화탕은 피로회복이나 아침저녁에 복용하던 보약입니다. 원기를 보충해주고, 동의보감에서도 정신과육체가 피로할때 기와 혈이 상했을때,, 사용하는것이라고 명시할정도입니다. 그런 전통과역사가 있던것인데. 지금은 시중에 쌍화음료등이 판매되.. 2017. 6.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