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153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채진웅 대표) 투잡필독도서추천 블로그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던때가 벌써 10년이 되어가네요. 컴맹인으로 인터넷검색만 할줄알았는데, 이젠.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을 위해서 수익블로그를 키우고 있는 현재의 모습이 대견스럽기도 하고 그러네요. 다만, 아직도. 헤매고 있다는점이 아쉽지만,... 지금 처음 블로그 시작하다가 요즘와서 티스토리로 애드센스를 배우겠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저처럼, 애드센스 걸음마로 시작하시는분들도 계시고, 물론 고수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이번에 구매한 책은 정말 도움이 많이 되실것같아 책리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제휴마케팅 cpa머천트광고를 하다가 블로그무료강의를 듣게 되었고, 채진웅대표님의 블로그강의를 듣게 되면서, 채진웅대표님에 대해서 조금 알게되었는데요.. 정말 대단하신분들 많으신것 같단 생각도.. 2017. 6. 15.
(외대맛집)외대39돈가스 왕푸짐하고 맛좋은곳 외대맛집을 찾다보면 가끔 어디로 가야될지 헤매곤 합니다. 등심돈가스잘하는 맛집을 발견해서 가끔가는데. 수제등심돈가스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곳.. 다만, 많이 먹으면 곧....질리니...적당히만 드시면 되는곳입니다. 휘경로 2길 39돈가스외대역에서 하차해서 좌측으로 외대방향쭉...... 신호등있는곳 가기전에 골목에서 좌회전하면 조금 안쪽으로 바로 보입니다. 밤낮 상관없이 언제가더라도 손님이 항상 많은곳입니다. 등심돈가스한장,두장에 새우튀김에 감자고로케까지 추가메뉴선택해도 가격이 얼마 안되는곳, 친구와 1만원이면 푸짐한 식사 할수 있는곳, 외대학생들이 저렴하게 맛있게 먹을수있는곳 같았어요.. 여기서 잠깐,.....다이어트하시는분들 칼로리계산하신다면......등심돈가스칼로리는 574kcal ,새우튀김칼로리는 24.. 2017. 6. 15.
마카오자유여행 가볼만한곳 성바울성당 주변지역도 걸어보자 마카오자유여행은 3월에 다녀왔는데,이곳날씨는 한국초봄날씨로 안개비가 3박4일동안 계속였습니다. 습한날씨만 계속되는 날씨.... 한국에서 마카오까지 비행시간은 3시간40분~4시간 정도걸리는곳이고,마카오가 중국영토였다가, 포르투칼 지배하에 마카오는 포르투칼의 식민지였던곳입니다. 1999년 중국에 주권이 반환되었지만, 현재, 중국이라고는 않하고, 마카오특별행정구라고 합니다. 주변환경이나 건물 모습은 유럽에 온듯한 착각이 들기도 하는곳입니다. 마카오 화폐는 홍콩달러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카오달러와 홍콩달러를 사용하지만, 만약 홍콩에 가면 홍콩에서는 마카오달러는 사용이 않된다는점, 마카오여행하시다가 홍콩여행을 간다면 마카오달러는 모두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마카오자유여행을 위해 환전을 하실때는, 은행에서 미리 .. 2017. 6.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