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163

부자되는법은 습관과 꿈을 꾸는것이다 부자가 되고 싶은사람....... 손들라고 하면 모든사람이 손을 들 겁니다. 하지만,꼭 부자가 될것이다......자신있게 손들수있는사람은 그중에 몇명일까요? 아마 자신감이 없어서, 지금 나의 모습을 보니 부자된다는것은 있을수 없다고 하기때문에, 미리 도전하기전에 모든사람이 포기해버리는것 아닐까요...... 부자가아니라 성공하고 싶은사람? 은 모든사람이 한결같이 손을 들겁니다. 제가 요즘 이런저런 생각을 하면서, 부자되고싶은사람, 성공하고싶은사람 어떤 차이가 있을까 생각하는데, 결국에 한가지 꿈이 있어야 한다는것... 나의 꿈이 뭔지, 부자가 되면,? 성공을 하면? 하지만, 부자가 되었을때는 상상이 않될것이고 성공을 했을때는 더욱더 상상이 안되곤 합니다. 지금 이순간에서 꿈을 이루어서, 부자의길을 살아가는.. 2017. 6. 16.
더울수록 수분섭취가 중요 최소물2리터로 건강해진 결과 폭염주의보가 6월에 문자발송을 하는데. 때이른거 아닌가 싶습니다. 갈증해소를 위해서 수분섭취를 많이 해야되는데,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더워질수록 물놀이안전과, 노약자 야외활동자제도 해야되고, 수분섭취도 충분히 해야됩니다. 덥다고 탄산음료등, 냉커피등을 너무 많이 마시게되면, 탈수유발이 될수도 있고 오히려 갈증해소가 않됩니다. 얼마전, 하루수분섭취 2리터를 해야된다고 말씀드렸는데..물 2리터섭취후 신체변화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수분섭취 물2리터섭취후 1달이후변화 1.피부톤이 맑아짐 피부톤이 맑고 투명해진것을 알수 있습니다. 칙칙했던 부분이 많이 사라진것을 확인했습니다.2.식사량 조절이 자동적으로 조절이됨 식사 전후에 수분섭취를 충분히 하기때문에, 식사량이 줄어들고 포만감에 많이 안먹게 됩니다.3.몸.. 2017. 6. 16.
물놀이안전수칙 이것만이라도 알아두세요 2017년도 여름은 오고 있습니다. 여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매년, 여름철의 물놀이사고가 가슴을 아프게 하네요. 올해는 물놀이안전수칙으로 안전한 물놀이 꼭 하세요. 물놀이 안전수칙 꼭 지켜야할것 바다에서 안전수칙1.준비운동하기 풀장이라면 준비운동을 한시간마다 하겠지만, 바다나, 인근 풀장, 계곡등에서의 물놀이 안전수칙을 제대로 지키지 않는경우가 있습니다. 준비운동은 꼭 필수, 물의 온도로 급격히 변화되는 신체에 심장에 무리를 주게 됩니다. 2.경계선은 넘어가지 않는다. 바다에서 수영좀 한다고, 아니면 구명조끼를 입었고, 장난이나, 내기 시합을 하는 젊은 청년들도 있는데요,정말 보기만 해도 위험해보일때가 있습니다. 경계선을 넘는경우는 아이들보다도 성인이 많은데, 안전수칙은 꼭 지켜야 합니다. 3... 2017. 6.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