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183

흔들바위발견 해남 두륜산에서 200년만에 발견 설악산의 흔들바위는 이미 많이 알려졌죠. 흔들바위는 100명의 사람이 밀어도 끄떡이 없고 흔들거리기만 한다고 해서 흔들바위라는 명칭이 붙혀진것인데, 이번에 우리나라의 최남단 해남 두륜산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해남군의 도립공원관리사무소 직원들이 산악인들과 함께,, 두륜산의 위험구간 조사를 하다가 노승봉 아래 속칭 전망대바위 인근에서 두륜산 흔들바위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거북바위 부근이고 산아래는 대흥사 사찰이 있어서 전망이 좋은곳에 위치해 있는곳으로, 두륜산흔들바위는 설악산의 흔들바위와 손색이 없을정도라고 합니다, 둘레는 8m정도라고 합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당장 굴러갈것 같은데, 한명이 밀어도, 2명이 밀어도, 아니면 여러명이 밀어도 흔들리기만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발견된 흔들바위는 고서로만 전해.. 2017. 6. 18.
세계여행 트리하우스 세계top10 아슬아슬하면서도 꼭 가고싶은곳 여행을 많이 하시는분, 글램핑은 이젠 지루해서, 좀더 색다른 공간을 찾는분들이 트리하우스를 찾게 됩니다. 트리하우스 나무위의 집이라고 보시면되는데, 아슬아슬하게 보이는 곳도 있지만,모험을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요즘 찾는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럼 세계에서 인기있는 트리하우스보겠습니다. 전세계 트리하우스 호텔 Top10 1.호주 모스만 실키 오크스로지 보이지스 5성급 호주에서 열대우림배경을 느낄수 있는곳에 위치한 트리하우스입니다. 모스만강, 데인트리 열대우림,그레이트배리어리프근처,, 테라스도 너무 멋지고 해먹등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차한잔만 마셔도 정말 잊지못할것 같네요. 2.남아프리카공화국, 플레턴버그 베이 티살라 트리탑 로지 5성급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볼수있는 트리하우스입니.. 2017. 6. 18.
우유다이어트 하루에2잔으로 살안찌는 비법공개 살빼기 정말 힘들죠, 다이어트보조식품 도움받으면 좀 빠질것 같은데, 가격도 만만치 않고, 운동도 쉽지 않습니다. 평생 숙제로 살아야 될것같습니다. 오늘도 퇴근후 자전거 타고, 복근운동하면서도, 그 와중에 손이 가는 야식,,,, 정말, 다이어트를 포기해야 되는것 같기도 한데, 그럴수도 없는일,....입니다. 정말 살빼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매년 늘어나는건,나이와 체중같네요. 거울보기가 정말 두려워지고 있답니다. 체중고민 되시는분들, 혹시,,,,우유다이어트는 해보셨나요?...오늘은 우유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체중감량뿐만아니라, 건강해지는 우유마시는방법에 대해서 정리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우유다이어트1.효과연예인들도 많이하는 다이어트중하나,, 고구마와, 오이와,닭가슴살과 함께 우유를 마시면 좋다고.. 2017. 6.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