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203

호주여행 기차박물관 꼭 가봐야할곳 나라별로 기차박물관이 있습니다. 호주에도 포트 애들레이드에 기차박물관에 있습니다. 애들레이드에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하기때문에, 관광객들이 꼭 들리는 명소가 되었는데요.. 이곳은 항구 주변에 위치해 있어서, 기차박물관이외에도 해적박물관과 바다생물 박물관,갤러리가 많이 있습니다. 입장료가 있기때문에, 모든 박물관 입장을 못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다만, 입장료 부담이 않되시는분들은 박물관만 돌아다니셔도 되실겁니다. 호주 포트 애들레이드는 지금부터 180년전에 도시의 뼈대를 갖추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멋진 도시의 모습이 생기기까지 정말 오랜시간이 걸리니, 이렇게 멋진 도시탄생이 되는것같네요. 호주자유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명소 기차박물관을 보시면, 기차가 오래된것임을 바로 아실텐데요. 1800년대부터 190.. 2017. 6. 20.
아침식사 꼭 먹어야 되는이유 아시나요 아침식사 매일 챙겨먹는것이 쉽지 않을겁니다. 1분이라도 더 자고 싶고, 싱글들은 혼밥먹는것이 쓸쓸하고 귀찮기도 하고, 차려먹고 설겆이까지 해야되는 아침은 너무 바빠지기때문에, 아침을 안먹고 거를때가 많아지는것 같습니다.싱글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각자의 건강은 본인스스로 챙겨야되는데, 생각처럼 잘 안되고 있을겁니다. 아침식사 꼭 먹어야되는 이유 아시나요? 1.뇌가 영양실조저녁을 일찍먹고 아침까지 공복시간이 길어지게 되면 우리몸속에 포도당이 떨어지게 됩니다. 예로 저녁 8시에 먹었고 아침8시에 먹는다고 하면, 포도당은 바닥상태, 포도당공급이 저하됨으로, 집중력이나 기억력이 저하되고, 피로감도 증가하게 됩니다. 아침을 못먹게 되면, 점심, 저녁을 많이 먹게 되어서, 비만이 올수도 있고, 점점 건강에 안좋아지게.. 2017. 6. 20.
모소대나무 (뿌리깊은나무)이야기 뿌리내리는시간이 필요하다. 오늘은 아침 출근길에 쉬어가는 시간, 생각하는 이야기 올려봅니다. 중국의 모소대나무 뿌리깊은 나무 이야기입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많겠지만, 뭔가 생각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모든 식물은 씨앗을 뿌리고 새싹이 돋아나고 성장하는것을 일정한 시간간격을 두고 지켜보게 됩니다. 하지만, 중국의 모소대나무는 4년이 지나도 새싹은 커녕 죽은건 아닐까 착각하게 만드는 대나무로 유명합니다. 모소대나무 씨앗을 뿌리고 4년동안 자란것이 고작,, 3cm정도, 지나가다 사람이 밞으면 바로 죽을것 같은길이, 잘 보이지도 않는정도인데.. 모소대나무를 보면, 사람들의 성장과정을 보는것과 비슷한거 같습니다. 노력은 하고 있고, 열심히 씨를 뿌리고, 있는데도, 결과보다는 오히려 안좋은일만 겪고 있는사람들, 오히려, 안하니만 못하다.. 2017. 6.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