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213

구리바디관리 슬림전신관리로 날씬해지고 싶다면 약손명가로 날씨가 더우니, 몸이 더욱 피곤해지고, 부종이 너무 심해지는것 같습니다. 맛사지가 생각나서, 예약하고 다녀온곳, 구리 약손명가 에스테틱 다녀왔는데요.. 일단 찾아가는길 알려드릴께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4-4 쌍용플래티넘 선스타워207호 (2층) 031-554-3343 구리시 돌다리 사거리에 신한은행이 보입니다. 그 건물 2층,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서 바로 좌측에 약손명가가 있습니다. 국내 에스테딕 1위 기업으로 전국에 많은 지점들이 있습니다. 그동안 약손명가에서 얼굴축소관리나 전신관리 받고 싶었는데, 드디어 관리를 받아볼수 있게 되었네요. 예약제로 운영되는곳이라서, 시간 약속은 꼭 잘지키셔야합니다. 관리를 받기위해서, 먼저 상담을 하고, 얼굴관리, 바디관리,집중관리,맞춤케어에서 본인이 원하는 관리.. 2017. 6. 21.
커피끊기 금단현상 증상 일주일만 참아보세요. 눈을뜨면 커피한잔으로 잠자기전, 식사후 기본 커피하루 3잔이상은 마신거 같은데. 커피카페인을 끊어야겠단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벌써 2달이 되어갑니다. 아주 대수롭지 않게 먹는 음식 끊으면 되겠지 싶었지는데, 커피는 중독성이 강해서, 쉽지는 않았던거 같습니다. 카페인 중독이 얼마나 되었는지도 확인할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커피끊고 금단현상 증상 어떤것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고, 보면 당장 먹고 싶었었죠. 맥심 요즘 막심커피라고도 많이 하죠. 즉.. 다방커피를 좋아했고, 카푸치노, 카페모카등 달달한것에 시나몬 살짝 뿌려서, 정말 좋아했던거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체중, 몸매 생각지 않고 먹으니 몸무게는 10키로 증가..아주 순식간에 체중증가하더군요. 카페인이라도 끊자고 시작한 .. 2017. 6. 21.
스트레스 해소법 지금스트레스 받고있나요? 스트레스 없이 사는사람은 정말 없을것같은데. 어떻게해소를 하고 풀고 있는지 궁금해지더군요. 우연히 '열정에 기름붓기'란 책에서 스트레스에 관련된 내용을 보았는데. 정말 모든것은 생각에서 비롯되는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스트레스해소법에 대한 이야기들 정말 많이 듣긴했지만,, 이런 방법이란것은 전혀 몰랐네요. 아마도, 이글을 읽으시는분들은 오늘부터 달라지실겁니다. 열정에 기름붓기의 책, '스트레스에 지고 있다면 '이란 내용입니다. 내자신인데 왜 항상, 리듬이 깨져서 폭식을 한다던가, 화를 내고, 일을 망치는경우가 많은걸까요. 이젠 해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트레스해소법 (푸는법) 원하던 원치않던, 스*레스로 인해, 일상생활이 꼬이거나, 주변정리가 복잡해질때, 분면 스*레스는 나쁜것이며 피해야 하는것이.. 2017. 6.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