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223

국내여행 편의점택배 가볍게 떠나는 여행방법 요즘 너무 더운날이 계속되죠. 여름이 너무 빨리 다가와서, 휴가철 상관없이 여행가시는분들 많으시죠. 국내여행하실때 자유여행 떠나시는분들에게 가볍게 떠나는 여행방법좀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여행 가볍게 떠나는방법1.무거운짐은 택배로 보낸다. 이것이 무슨말? 눈치채신분들도 이미 계실텐데요. 요즘은 편의점택배, CU택배서비스가 너무 잘되어 있습니다. 지방에 혼자 여행가거나, 2박3일 힐링하고 싶은데. 짐이 많으실때나, 여름은 더워서 갈아입을 옷이 많이 필요하고 겨울은 겨울대로 두꺼워서 부피도 많이 나가는 옷들, 짐이 정말 무거워질수 있습니다. 모든 짐을 들고 떠나시나요? 이제는 간편하게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미리 여행지 도착일 몇일전에 편의점택배를 이용 짐을 보내세요. 짐을 들고, 택시타고 낑낑... 여름엔.. 2017. 6. 22.
(인도여행) 인도엘로라 불교석굴사원 세계문화유산 구경하기 오랜만에 인도자유여행 갔을때 사진좀 올려보겠습니다. 인도의 엘로라석굴사원, 다울라타바드를 구경하고 서쪽으로 이동을 하면 되는 곳에 위치한곳, 택시이용을 하게 되면 보통 30분이면 도착합니다. 세계문화유산이라는 엘로라불교석굴사원 정말 어떤 곳일까 기대가 되었던 곳이기도 했습니다. 인도 서부 마하라슈트라 주에 위치한 마을로, 엘루라(Elura)라고 불리는곳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곳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잠깐 굽타왕조에 대한 이야기 잠시만 하겠습니다. 굽타 왕조시대 6-8세기(320년~530년) 인도의 군대는 전차부대, 코끼리 부대, 기병부대, 보병부대 이렇게 내게로 나누어졌는데, 굽타왕조의 군사제도는 아주 잘 되어있었고, 지금의 특수부대같은것이 있었다고 합니다. 특히 굽타왕조는 찬드라굽타1세와.. 2017. 6. 22.
(노원곱창맛집) 노원왕십리곱창맛집에서 푸짐한 치즈폭탄 굿 노원에 오랜만에 잠깐 들렸다가, 곱창이 땡기는날인지 곱창집을 들렸답니다. 노원왕십리곱창 찾아간 곳은 곱창골목으로 다른 곱창집도 많이 있었습니다. 제일 맛있어보이는곳, 땡기는곳, 검색창에서도 많이 검색이 되는곳으로 발걸음을 옮겨봤습니다. 역시 선택을 잘한것 같았어요.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 1길 62-51010-9179-437714시~새벽1시 연중무휴 노원에 살아본적이 없어서 맛집이 어디에 있는지도 몰랐고, 곱창골목이 따로 있다는것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곱창이나 막창, 소금구이 어떤것이던 못먹다가, 최근에 맛을 알고 이제야 먹게 되었답니다.. 정말 맛있는곳에서 처음 맛을 알게 되었는데. 곱창 효능 정말 많아서,효능정리좀 해보겠습니다. 곱창효능 쫄깃쫄깃한 곱창 술안주와 제격인 이것은, (동의보감)에서.. 2017. 6.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