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233

아토피침대 웅진코웨이침대렌털과 케어로 해결하세요. 우리몸은 성장하면서도 체질이 바뀌고, 환경에 따른 각종 질환이 생깁니다. 요즘은 아토피질환,두드러기가 정말 많아 졌습니다. 특히 진드기는 침대와 베게, 카펫, 발닦는 수건등에 가장 많다고 합니다. 정말 육안으로 안보이길 정말 잘된건지도 모릅니다. 아마 보면 정말 끔찍할것 같습니다... 침대를 그냥둘수도 없고, 나둘수도 없고 빨수도 없기 때문에, 정말 고민이 많았었는데, 요즘은 침대케어라는것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토피로 고생했던 저는, 결국, 웅진코웨이에서 침대렌탈을 하고, 4달에 한번씩 케어를 받기로 했습니다. 만약, 저처럼,아토피증상이 좀 심하신분들은 2달에 한번에 침대케어를 받으시면 되세요. 그땐 추가비용 1만원도 않되는 금액 지불하시면 되실겁니다. 거의 1년째 침대케어를 받고 있는.. 2017. 6. 23.
고성군 송지호해수욕장 가족여행이나, 야영좋아요. 여름만되면 바다에서 살고싶습니다. 바다바라보면서, 땀을 흘려도 좋고,물에 빠져도 좋고, 그냥좋은것은 여름바다, 겨울바다는 너무 추워서 들어가지 못해서 너무 안타까운것 같아요.. 작년에 친구들과 다녀왔던 고성군 송지호해수욕장,, 올해도 이곳을 가려고 계획중인데요.. 왜 가고 싶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오호리 8 송지호해수욕장 서울에서 강원도 고성까지도 이젠 가는길이 빨라졌죠. 6월 30일 이번에 동서고속도로까지 개통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서울 강일 Ic에서 강원도 양양까지 1시간 30분이면 갈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여름 휴가 고성군 송지호해수욕장 가려고 했는데. 동서고속도로타면 되겠네요. 점점 가까워지니깐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일단. 송지호해수욕장주변을 보면, 송지호오토캠핑장이 .. 2017. 6. 23.
불공평한세상 공평하게 살수 없는걸까? 세상은 불공평한것과 공평한것이 있다고 합니다. 인생이란 결포 공평하지 않다. 이 사실에 익숙해져라 -빌게이츠-의 말이 생각나네요. 굳이 빌게이츠의 말이 필요없어도 모든사람이 불공평함속에 절망하고 있다고,, 모두 알고 있는사실이죠.. 그렇다고 언제까지 좌절하고 실망하고, 화내고 살아야되는걸까요. 항상 생각은 합니다. 금수저로 태어난것과 흙수저로 태어난것도 불공평한세상 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이 모두 행복한것은 아닐겁니다. 분명, 나에겐 금수저는 아니여도 그들이 갖고 있지않는 행복을 난 가졌을수도 있을겁니다. 불공평한세상도 공평한세상으로 볼수있는것이 있다고 하네요. 바로 "눈"" 이라고... 사람들은 색안경은 끼고 다니고, 부정적인 말을 하는것이 하나의 습관이 되었죠.. 공평한것도 불공평하다고 생각하고 그렇.. 2017. 6.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