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243

경희대회기맛집 초우마을 저렴하고 맛있는 한우갈비집 추천 우리동네맛집으로 경희대회기맛집좀 소개드리겠습니다. 가까운데도 여태몰랐다 친구와 함께 간곳, 회기역에서 5분거리로 찾기도 쉬운곳입니다. 일단 위치 알려드릴께요.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329회기역 1호선 1번출구 2번째골목에서 바로02-957-2266 초우마을은 2층에 있습니다. 회기역에서도 가깝고, 회기사거리에 있기때문에 찾기도 좋은곳입니다. 2층에있는데 사장님께 물어봤더니 2층 건물이 모두 초우마을이라고 하네요.. 단체분들오시면 딱... 회식장소, 단체로 ,,120명 들어갈수있는 룸도 있고, 룸이 문을 열고 닫을수있어서, 20명 40명, 단체는 걱정없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날도 단체가 들어오기 전, 정말 다행였죠..갈비뿐만아니라, 찌개,냉면, 식사등도 가능한데요. 가격은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맛있는곳 같.. 2017. 6. 24.
(바른자세다이어트 )자세바른 사람이 날씬하다? 바른자세와 다이어트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열심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하는데 체중감량 변화가 없어서 불만을 토로한다고 합니다. 평소의 자신의 자세에 대해서는 생각도 없이 다이어트효과만 보려고 하는데 오늘은 바른자세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날씬한 여성들의 모습을 자세히 보면 자세가 반듯합니다. 앉아있을때도 서있을때도, 뭔가 자세가 다르다른 것을 확인할수 있을겁니다. 반면, 뚱뚱한사람들의 모습을 보면 앉아있을때도 다리를 꼬고 앉아있고, tv를 볼때도 습관적으로 누워있다거나, 엉덩이를 빼고 쑥,, 구부정한 자세 보기만해도 게을러보이기도 하는 자세입니다. 체중변화 다이어트효과가 없을때 해야될일어제도,오늘도 항상 하는 숙제 다이어트로 식단조절, 운동 열심히 하고 계신데 너무 지친분들 많.. 2017. 6. 24.
하고싶은일을 모를때 해결방법 이런방법이 있답니다 오늘도 열정에 기름붓기라는 책에서 도서리뷰입니다."열정은 있는데 하고싶은 일을 모를때" 의 관련글을 올려보겠습니다. 아마도 흔하게 쓰는 말이 아닐까요? "1년만 젊었어도 이것저것 해보겠는데, 이젠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되잖아. 어쩔수 없는거지"정말 많이 사용하기도 하고 많이 듣기도 하는말이죠.. 그리고 함께 따라오는말,, "그런말 하지말라 분위기 망친다". 분위기 내기 위해, 지금부터 분위기 전환... 이런말들로 술도 마시고, 생각없는 하루가 마감이 되실겁니다. 하고싶은일을 못찾은 이들이 모두 무기력~~~~~~!!그건 아니라고 봄니다.어떤사람은 최선을 한 사람도 있을것이고, 대충 해보다가 포기한사람도 있고, 해보기전에 난 안돼, 아니면, 넌 그런건 못해.. 그말에 그만둔 사람도 있으니까 말이죠. 열정을 죽.. 2017. 6.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