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82

카카오 뱅크 100시간만에 100명고객돌파기념, 케잌 쏩니다. 국내에 인터넷 전문 은행 1호점 케이 뱅크(K뱅크) 에 이어서 카카오뱅크가 7월 27일 출범한 오늘 7월 31일 까지 100시간만에, 100만 고객돌파를 했다고 합니다. 5일만에, 100만계좌면 정말 돌풍이 불기 시작했네요. 굉장한 것 같습니다. 시중은행의 몇년치 고객유치를 단 5일만에.. 굉장한 기록이죠. 인터넷 전문 은행 1호점 케이뱅크(K BANK)는 처음에 많이 낮설었던 반면, 카뱅 (카카오 뱅크)는 카톡사용자들이 부담없이 접근하기 쉬운 넷 은행이란 점에서 많은분들이 쉽게 카뱅 통장개설을 했던것 같습니다. 저렴한 해외송금수수료와 대출 진행이 간편하고, 계좌이체의 편리성, 공인 인증서 휴대폰 등록이 필요없기 때문에, 가능했으리라고 봅니다. 카카오뱅크 100만 고객 돌파기념 선물 우연히 페이스북 카카.. 2017. 7. 31.
포토스케이프 필터전용전후사진 만드는방법 제가 사용하는 사진 편집 툴 기능으로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기능중에. 이어붙이기 사진편집툴을 이용해 볼겁니다. 여러가지 방법도 있겠지만, 이어붙히기 기능을 잘 이용하면, 여러가지 변화사진, 옷만들기 과정샷이나, 전후사진, before After 사진 만들때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포토스케이프 전후사진 만드는방법?1. 이어 붙히기첫번째 전후사진 비교사진 만드는법 기본적으로 리뷰를 올릴때나, 블로그 체험을 하는경우에 비포에프터 사진을 올리게 되는데 필요한 사진편집 툴 이용방법입니다. 전후 사진의 사진 2장을 준비해서, 이어붙이기를 하면됩니다. 두번째 전후사진 비교사진 만드는법 포토스케이프의 기본, 개체,자르기, 모자이크기능이나, 여백, 크기조절이나, 자동필터의 색상보정의 사진편집툴 기능.. 2017. 7. 31.
신촌 물총 축제로 스트레스 날려보자 어릴때 동심으로 돌아가는 축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물총 축제가 7월 축제 일정으로 29일,30일 토,일 오후 9시까지 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신촌근처에만 지나다녀도, 옷이 젖고, 머리가 젖고, 물총을 들고 다닌 분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여름휴가 바닷가 못간 대신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도 물총 싸움 해보는거 어떠신가요?신촌 연세로 에서 하고 있는 물총 축제는 제5회로 이제는 자리를 잡은 7월 서울 축제가 되버렸습니다. 여름축제 가볼만한 곳 같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탈의실과 물품보관소는 유료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때문에, 가벼운 옷차림이나, 우비를 준비하고 가는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신촌 물총 축제는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도 물총을 쏠수도 있고, 우.. 2017. 7. 30.
1일 소금섭취량 줄이는 방법 어렵지 않다 1일 소금섭취량이 얼마나 필요할까요? 한국인의 1일 소금섭취량은 외국인에 비해 2~3배 섭취한다고 합니다. 오늘 하루 섭취량을 계산해보셨는지요? 1일 소금섭취량 5g(5000mg) =숟가락 2분의 1 큰술에 해당한다고 하는데, 2,~3배 섭취한다면, 정말 위험 수준으로 섭취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왜, 나트륨과다 섭취가 위험할까요? 소금 (나트륨과다 섭취) 위험한 이유는? 소금은 인간의 역사상 없어서는 안되는 음식중의 하나일겁니다. 원시시대부터 이야기는 거슬러 올라가게 되는데, 식물이나 동물을 먹기 시작하는 원시시대 부터, 염분섭취를 원해 왔습니다. 선사시대에는 암염(소금)이 있는 장소를 중심으로 교역이 이루어졌다고 하고, 유럽이나 아시아에서 소금교환이나, 소금 교역이 활발해졌다고 합니다. 하물며 소금을 .. 2017. 7. 29.
아침식사 안좋은 음식 이것만은 피하세요 아침식사 오늘은 하셨나요? 아침식사를 안하게되면, 두뇌 회전이 않좋아지고, 심혈관계가 둔화 되면서, 건강에 않좋다고 한번 포스팅 한적인 있었는데요. 아침식사는 조금이라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아침식사중에서 안좋은 음식, 나쁜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만,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피해야될 음식이기도 합니다. 아침식사 안좋은 음식, 다이어트 할때 이것만은 안돼요 1.시리얼아침식사대용으로, 다이어트 할때 간단히 먹을수 있는 음식으로 시리얼 많이 드시죠? 시리얼에 설탕 함량이 높다는것은 알고 계신가요? 일반적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시리얼 12개중에서 8개 제품에서 설탕이 30% 이상이라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다이어트 하시는분은 피해야 될 음식중 하나이고, 아침식사로는 단백질이나, 필수지방산이 적기 때문에 .. 2017. 7. 29.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본문하단에 삽입하는 법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며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코드 삽입을 하시는분들은 일치하는 콘텐츠 기능에대해서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광고 개제후에 방문객수와, 방문시간, 체류시간등, 여러가지, 티스토리 광고 수익과 연관이 되는 거 같습니다. 어렵게 유입된 독자에게 하나의 콘텐츠만 제공을 하기 보다는 보다 더 많은 콘텐츠의 조회수나, 광고 노출수를 늘릴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일치하는 콘텐츠 삽입같습니다. 오늘은 본문하단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하다보면, 여러 계정을 만들어 사이트가 많을수 있는데요. 사이트마다, 일치하는 콘텐츠 운영 가능 여부는 정기적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애드센스 수익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사이트에 광고코드 삽입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2017. 7. 28.
물놀이 렌즈착용법과 관리방법으로 소중한 눈 지켜요 안경을 쓴지 벌써 30년 지났고, 렌즈착용한지 벌써 10년이상이 되어갑니다. 수영이나, 물놀이를 워낙 좋아하는 저에게는 물놀이 할때 렌즈착용할까 아니면, 렌즈말고 돗수물안경을 낄까? 여러 가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물놀이 할때나, 실내 수영장에서의 렌즈착용에 대한 궁금증이 많을텐데요. 어짜피 렌즈착용을 꼭해야겠다는분들은 꼭 필요한 방법이니 참고해주세요. 물속에서 렌즈착용 안전할까요? 렌즈가격도 정말 비싸죠. 일회용 콘택트 렌즈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이런 렌즈를 끼고 물속에 들어가게 되면 눈의 안전은 어떻게 될까요? 사람들은 안전 불감증에 걸렸다고 합니다. 하면 않된다는데, 꼭 하고 싶은 충족감. 렌즈착용도 마찬가지입니다. 물속의 오염도는 어떨까요? 워터파크나, 실내수영장의 물속에는 대장균이.. 2017. 7. 28.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혜택과 프로모션 카카오뱅크 인터넷 전문 은행 7월 27일 출범을 했고, 아침 7시부터 통장 개설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지금 까지. 현재 시간 새벽 5시까지 20만 계좌 신설이 되었습니다. 카카오 통장 20만계좌중에 저도 포함이 되는데, 아침일찍부터 했을경우에는 오류가 나서 12시가 지나서 겨우 통장 개설을 했습니다. 인터넷 전문 은행 1호점 케이뱅크와 일반 시중 은행을 비교 해보면, 20만통장개설은 1년동안의 시중은행의 개설과 맞먹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12시간에 18만계좌를 했고, 시중은행 1년, 케이뱅크는 3일간, 7월 27일 출범한 카뱅 (카카오 뱅크) 정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거 같습니다. 카카오 뱅크의 개설과 카카오뱅크 대출로 인한 서버로 계속 오류가 나는 것도 확인 할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나온것은 인터넷 전.. 2017. 7. 28.
휴대폰간편로그인 비밀번호 기억못할때 너무 좋아요. 인터넷을 하게 되면서 가장 많이 한것이 회원가입같습니다. 예전에 한곳은 기억도 않나고, 회원탈퇴도 안한상태이고, 쇼핑몰에 회원가입한것 만해도 비밀번호를 기억못해서 항상 헤매곤 합니다. 로그인이 않되고, 쇼핑을 포기 할때도 있었는데. 이젠 휴대폰간편로그인 방법이 있다니, 신세계를 만난거 같네요. 비밀번호를 기억못할때, 휴대폰간편 로그인 방법은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휴대폰 간편 로그인 방법을 위한 설치방법은 총 3가지 입니다. 모바일과 익스플로어, 크롬 이렇게 3군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모바일설치와 컴퓨터설치는 익스플로어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될겁니다. 휴대폰간편로그인 (주)민앤지 설치방법 1.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는다. "휴대폰간편로그인"입력하면, (주)민앤지 보일겁니다. 이것.. 2017. 7.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