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73

티스토리 개편 9월부터 새로운 분위기 전환 티스토리 개편 8월 31일 드디어 했네요.. 글 발행하려고 카테고리 선택하려니 꼼짝도 안하고, 뭔가 잘못된건가 확인후에, 티스토리 개편중이였답니다. 드디어 완료가 되었는데. 이젠 카테고리 선택도 가능 이렇게 편하게 포스팅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보기좋아보이는데, 블로그하는데 어떤 점이 달라질지는 시간이 지나면 알것 같습니다. 여름도 지나가는 오늘 8월의 마지막날, 블로거로서 새로운 선물을 받은 느낌이네요. 다른 분들은 혹시 목라, 백업도 받았다는 분들도 계시고, 별로 마음에 안들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전 일단, 보기좋고 마음에 듭니다. 어짜피 익숙해져야 될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새롭게 티스토리개편된 관리페이지 관리페이지는 2011년 적용한것이라고 하는데, 정말 6년동안 변함이 없었다니.. 2017. 8. 31.
9월 제철음식 블루베리효능과 먹는방법 이젠 가을 느낌이 나네요. 9월 제철음식좀 알아봤더니, 블루베리가 제철음식이네요. 미국타임지에서 10대 슈퍼푸드로 선정이 된 후에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식품이기도 합니다.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다는데, 이것이 바로 시력에 좋다고 합니다. 좀더 자세히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푸른 블루베리 효능 5가지 1. 눈건강 시력보호에 좋음블루베리 하면 안토시아닌 은 활성산소를 억제를 시켜주고, 시력회복에도 도움이 됩니다. 눈이 침침하거나, 눈의 피로가 있을때, 풀어주기도 하는데,, 특히, 녹내장이나, 백내장을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2. 노화예방요즘은 동안비결을 알고, 동안유지를 위해서, 신경을 많이 쓰는데요. 블루베리가 노화예방에 도움을 많이 주기 때문에. 효능을 보실분들, 꾸준히 챙겨드시면 좋을것 같.. 2017. 8. 31.
애드센스광고 한글광고로 만드는방법 정책위반일까 애드센스 광고 승인받고 시작하시는분들 부터, 한창 광고코드 붙여서 재미를 붙이고 계신분들 어짜피 수익형블로그를 위해서 수익을 내기 위해 여러가지 공부도 많이 하고 계실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필자도 마찬가지로 이런 방법 저런방법으로 광고코드 변경도 해보고, 설정도 하고 있는데, 또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한글광고로 바꿔주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광고 한글광고 정책위반일까요?일단, 애드센스광고코드를 한글광고로 변경하게 되면 정책위반 아닐까 해서, 확인을 많이 해보았습니다. 애드센스정책위반이라고 경고조치를 받게 된다면, 암담할것 같습니다. 아직까진 그런경우는 없었지만, 굉장히 조심스러운 부분이죠. 한글광고코드 변경에 대해서도 확인도 많이 해보았는데, 결론은 정책.. 2017. 8. 30.
2017년 괴산 고추축제 행사일정 나왔네요. 저의 부모님이 계신곳이 괴산이라서, 항상 괴산고추축제 정말 크다고는 들었지만, 한번도 못가봤습니다. 올해는 축제일정도 알았으니, 주말 이용해서 다녀와야겠네요. 괴산축제 일정보고, 작은동네인데도 축제는 굉장히 크게 하는것 같습니다. 일정과 행사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충북 괴산 고추축제 일정 2017년 8.31일 (목)~9.3일 (일) 4일간장소는 : 괴산군청 앞 광장에서 집에서 걸어서 10분거리인데, 축제때마다 못가봤네요. 고추농사 올해는 어떻게 잘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괴산고추축제 일정을 4일동안, 정말,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여러가지 행사가 왜 이렇게 많은것인가 싶네요. 전시행사진행합니다.세계고추 전시회, 고추음식전시회, 아름다운 괴산사진전시회,노인전통짚공예전, 전통농기구 .. 2017. 8. 29.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7기생 모집중 예전에 블로그 이웃이 삼성물산에서 기자단 활동을 하면서, 여러 기자단활동의 글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궁금해지기도 하지만 전 나이도 있고, 혹시 대학생분들에게 좋은 경험도 되고 스펙쌓기에도 도움이 되는 기자단 모집 신청 해보세요. 삼성물산 건설부문으로 대학생 기자단 7기생을 모집중인데요. 활동을 하면, 해외견학가고, 현장학습도 하면서,, 경험치를 글을 올리는것 같습니다. 자세히는 아마 지원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이 아실것 같은데요. 이번에 지원하시는분들의 활동기간은 5개월정도라고 합니다. 지원자격은 열정이 있는 대학생이면, 휴학생도 가능 전공 무관. 모집인원: 15명 내외활동기간 10월 ~2018년,2월 (5개월간)모집일점: 8월 28~9월13일 (수) 17일간.. 서류 발표: 9월18일 삼성물산에서 건.. 2017. 8. 29.
티스토리 최상단에 글쓰기 아이콘 만들고 편해졌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가끔 최상단에 글쓰기 버튼 있으면 좋은데, 그런 생각은 해본적은 있는데, 변경방법이 있어서, 설정해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킨 Fastboot 스킨이라서, 조금 일반 반응형 스킨과 달라, 불편한점도 많고, 사실 아는것이 없다보니, 그냥 사용했었거든요. 이젠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지 않고, 티에디션화면에서 바로 글쓰기모드로 전환이 가능 해졌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Fastboot 사용중이라면, 변경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티스토리블로그 최상단에 글쓰기 아이콘 만드는방법 1. 관리자모드에서 꾸미기에서 HTML/CSS편집으로 들어갑니다. 2. 데스크탑용 네비게이션 바 시작 을 검색한다. 최상단 부분의 아.. 2017. 8. 28.
일자리 아이디어공모전 일자리는 많다고 하고, 일할사람은 모자르다고 합니다 . 하지만, 스펙쌓고 경험도 만들었는데, 왜, 나에게 맞는 일자리는 없는 것일까요? 이번에 서울시에서 2017년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한다고 합니다. 아이디어가 있는 분들은 한번 공모전 어떠신가요? 2017 청년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 *공모주제새로운 일자리, 사회문제 해결형 일자리, 성장 가능성 높은 일자리, 신규 일자리 창출과 관련된 분야면 모두 가능 하다고 합니다. *공모기간 : 2017년 ~8.24(목)~9.23(토)*제출방법 : 천만상상오아시스 “의견쓰기” 로 본문작성 및 첨부물 등록*첨부물 등록 : 한글(A4 5페이지 이하) 또는 ppt(10페이지 이하) 붙임양식 ※ 제출되는 문서는 타인이 볼 수 있으며, 유사중복된 제안서가 있는 경우 제.. 2017. 8. 28.
티스토리 관련글 이전글 링크삽입 여러가지형태 아시나요? 티스토리 하면서, 여러가지 글쓰기 방법이 있을텐데요. 관련글을 이용을 하게되면 방문자의 체류시간을 조금이라도 늘려줄수 있습니다. 내블로그의 콘텐츠 하나만 보고 나가는것이 아니라, 다른 콘텐츠를 링크를 걸어서, 블로그지수도 높여주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는겁니다. 이전글 삽입하는 방법도 여러가지 있어서, 정리좀 해봤습니다. 깔끔하게 포스팅하고 싶은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관련글 이전글 삽입하는 방법티스토리 블로그는 플러그인을 통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설정을 할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복잡해서, 글쓰기도 정말 힘들었었는데, 이젠 어느정도 익숙해지니, 자유롭게 설정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이번에도 어렵지 않으니, 나중에 포스팅 할때, 관련글 삽입해보세요. 1. 플러그.. 2017. 8. 28.
카카오톡 스마트폰 대화내용 캡쳐할때 프로필 가리기 너무 간단 스마트 폰 사용을 하면서, 캡쳐를 할때가 굉장히 많습니다. 블로거 하다 보니, 검색하다가 맛집사진, 풍경, 인물사진, 소장하고 싶은 사진들이니, 좋은 글귀들, 나중에 다 블로그 글쓸때 도움이 많이 되서 이용을 많이 하고 있는편입니다. 카카오톡또 물론, 친구와의 다툼이나, 꼭 내용 저장해두고 싶을때 대화내용캡쳐를 하는데, 카카오톡은 역시 않되는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여태 이런 기능 있었다는 것도 모르고, 알면, 아주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스마트폰 대화내용 캡쳐하는방법 카카오 톡 대화내용을 보면, 하단에 +가 보일겁니다. +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의 이미지처럼 보일겁니다. 우측으로 보면, 캡쳐라고 보이는데 이것을 클릭해보세요. 카카오톡 캡쳐를 클릭해보면, 대화내용이 쭉보일겁니다. 하단.. 2017. 8.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