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33

태풍피해 예방법과 행동요령알고 피해 줄이기 여름철만 되면 태풍으로 많은곳에서 피해를 봅니다. 특히 장마철 지나면 여름철 휴가만 기다렸는데. 태풍 노루북상으로 한반도에 접근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행히 대한해협으로 빠져 나갈것이라고 하는데. 지금 긴장 상태이죠.. 이렇게 태풍노루가 접근할때이 피해 예방법이나, 행동요령 알려드리겠습니다. 태풍이란, 열대 해상에서 발생하는 저기압을 열대 저기압이라고 하는데, 이것을 태풍이라고 합니다. 기온 변화로 인해서, 태풍이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2006년~2016년 까지 태풍, 호우 만해도 평균 10건이라고 합니다. 재해발생도, 인명피해도 계속 발생하기 때문에. 재난피해를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서, 각자 태풍 예방이나, 행동요령은 꼭 알아야 됩니다. 제5호 태풍노루 피해 예방법과 행동요령 1. 지역 정보를 수시.. 2017. 8. 3.
구글 애드센스 콘텐츠내 자동 삽입 광고 수익향상될까? 구글 애드센스 광고삽입을 하면서, 새로 생성된 광고가 있었는데. 왜 이제야 중요성을 알게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애드센스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네이티브) 일단 설치해보고 확인해봤더니, 나름 수익이 좋아졌다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일단, 광고 생성후 삽입해 보았습니다. 방법은 그동안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신분들은 어렵지 않을겁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본문 중간이나 페이지 문단 사이에 삽입하게 되면, 본문과 자연스러운 문맥이 이루어지는 광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동안 중간광고 삽입 하면, 잘 어울리지않는 광고때문에 눈을 찌푸리게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앞으로는 자연스러운 광고를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1.광고단위에서 새 광고 단위를 버튼을 클릭한다.2. 새롭게 .. 2017. 8. 3.
충전식휴대용 선풍기 기내반입 가능할까? 여름의 필수품이 된 휴대용 선풍기 손풍기라고도 하는데요. 이번 여름 휴가로 해외 여행 가시는분들이 고민이 되는 부분일겁니다. 기내에서 핸드폰 폭발사고도 있었기때문에 보조 배터리는 수화물에 넣을수 없고,, 기내 반입은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휴대용 선풍기는 어떨까 생각 해봤습니다.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흔하게 볼수 있는것이 휴대용 선풍기 입니다. 정말 많이들고 다니죠. 어른 아이,남녀 노소 정말 이렇게 필수품이 될줄은 몰랐는데. 굉장히 많이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얼마전 휴대용 선풍기가 지난 5월에 폭발 사고가 있어서, 다들 구입할때 주춤하다가, 안전성을 위해서, kc 마크등록이 된 손 선풍기가 많이 나오게 되지만, 그래도, 항상 안전성에 대해서주의는 필요하리라고 봅.. 2017. 8.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