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83

포토스케이프 글자삽입 가로,세로 변환하는방법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으로 포토스케이프를 자주 사용하다보니, 사용방법에 대해서 계속 올리게 되네요. 포토샵을 몰라도 왠만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그 시작하신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셨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은 글자 삽입하는 방법과, 가로 세로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글: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3,7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방법 포토스케이프 글자삽입하는방법가끔 단순하게 글자 입력하기 보다는 좀 색다르게 글자 삽입하고 싶을때가 생각이 나더군요.. 가로도, 좋고, 세로도 좋을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하면, 더욱 좋겠다고 생각되서, 대표이미지 사진을 만들어 보았는데, 흰색 바탕에 검정색 테두리로 글자모양을 만들어 보니 괜찮더군요. 단순하게 글자 삽입하.. 2017. 8. 18.
당근효능과 당근요리로 다이어트합시다. 당근은 너무 흔해서, 당근이 얼마나 좋은지 잊고 사는것 같습니다. 쉽게 구하는 뿌리채소로 어떤 요리에도 들어가는 감초가는 채소이죠. 개인적으로 너무 부종이 심해서, 쥬스대신, 생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3개월정도 섭취해보니, 체중감량 뿐만아니라, 그동안 변비로 고생 했었던 몸이, 이젠, 너무 배변활동이 좋아져서, 몸도 훨씬 가벼워졌습니다. 정말 좋은것 같아서, 오늘은 ,우리가족의 건강에 꼭 필요한 당근에 대해서 , 효능과 요리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당근의 효능일반적으로 색상이 있는 채소는 몸에 좋다고 합니다. 주황색 당근 뿐만아니라, 자색 당근도 요즘은 많이 나왔습니다. 지금 주황색 당근을 당무라고도 하죠. 당근의 색은 주황색 빛깔을 하고 있고, 어떤 요리에도 꼭 빠지지않는 뿌리채소입니다. 쌍떡잎식물 미.. 2017. 8. 18.
수면 무호흡증 증상 원인파악하고 치료합시다. 잠을 잘때 코를 고는 습관이 있는데, 코를 골다가 갑자기 멈추어서, 혹시.. 하는 불안한 생각을 한적이 많을겁니다. 잠을자다가 갑자기 숨을 쉬지 않고, 다시 조금 지나서, 숨을 크게 몰아쉬면서, 본인도 모르는 이런 증상을 반복적으로 하는것을 수면 무호흡 증상이라고 합니다. 옆에서 지켜보면 정말 무섭기도 한데요. 증상이나 원인과 왜 치료를 해야되는지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수면 호흡이 자유롭지 않은가요?호흡을 자유롭게 한다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수면 호흡 또한 편안해야 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죠. 요즘은 혼밥, 혼술, 1인 가족이 늘다보니, 본인이 수면 무호흡 증상을 모르고 지내는 분이 많습니다. 참 안타까운 일이지만, 현실적으로, 이런 분들의 합병증이 많아진것이 현실입니다. 수면 호흡정.. 2017. 8.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