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93

두부의 효능 알고먹으니 더 건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여행을 하거나, 깊은 산속, 공기가 좋은 곳에서 마시는 커피 !! 그 맛은 거의 못 잊을겁니다. 분명히 같은 커피로 탔는데, 왜 다른 맛일까요? 바로 물맛이죠. 요즘은 물을 사먹는 시대죠. 물값도 천차만별이죠. 그만큼 좋은물은 좋은 요리를 만들수 있답니다. 두부나 김치를 만들때, 물이 좋으면 정말 맛이 다르다고 합니다. 콩물과 간수를 넣으면 콩물 속의 콩 단백질이 엉기게 되는데, 이것이 두부가 됩니다. 이때 간수는 천연간수를 사용하면 정말 맛있고 영양듬뿍 두부가 되는 거죠. 오늘은 영양 만점의 맛있는 두부의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두부의 효능 두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맛있는 두부도 한번쯤 도전하고 싶지만, 잘 안되네요. 일단, 두부를 즐기시는 분들, 건강도 챙기고, 다.. 2017. 8. 19.
티스토리블로그 로그인차단 방법으로 내 블로그 지키자 블로그를 하면서, 기본 설정중에 가장 중요한것이 로그인 차단같습니다. 해외뿐만아니라, 국내까지, 로그인 차단을 해야되는것은 꼭 기억 해두셔야 되는데요.. 티스로리 등록된 기기, 집에서나 개인 스마트폰으로만 검색허용을 하는법과, 직장이나, 자주 다니는 pc 방에서만 사용하기를 원할때의 로그인 허용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로그인차단하기 로그인 차단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국내로그인 차단하는방법과, 해외로그인 차단방법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만약, 해외 거주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고, 지방출장을 가고,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하는경우,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할것이라면, 미리, 로그인 차단에서 허용으로 바꿔줘야만, 사용할수 있습니다. 친구집이나, pc방에 가서도 로그인이 않되는.. 2017. 8. 19.
세균득실대는 식혜 ,콩국수 더이상 음식 뭘믿고 먹어야 되나요 아직도 살충제 계란때문에, 온나라가 정신이 없는데, 이번에는 여름에 정말 자주 먹게 된, 식혜와 콩국수에서 세균이 발견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으면, 세균 득실이라고 표현을 할가요. 뉴스를 보다가 너무 놀래서, 이것은 빨리 알려야될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사람은 의식주가 해결이 되야만, 살아가는데, 불편함이 없을텐데요. 요즘은 어떤 음식을 믿고 먹어야 되는것일까요? 왜 이렇게 돈에 눈이 멀어서, 이렇게 사람이 먹으면 않되는 음식을 만드는 것일까요? 이번에 발표한것이 콩국수와 식혜.. 여름에 정말 많이 먹었고, 사우나, 찜질방에 가면 꼭 먹는것이 식혜고, 한여름 콩국수 너무 잘 먹었는데, 갑자기 속이 더부룩 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이번에 유통한것이 한두건도 아니라고 하는데, 일단 사진 잠깐 보세요.. 출처 .. 2017. 8.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