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254

8월 마지막 일요일 이마트 휴점 알아보기 세월이 빠르긴 정말 빠른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낮에 걸어다니다 보니, 덥긴 해도 바람이 벌써 다르네요. 계절은 못 잡고, 세월도 못잡는것 같습니다. 여름도 지나고 가을 맞이 하려고, 먹거리,입을거리, 여러가지 가을 준비 시작하시려는분들, 주말에 이마트 쇼핑은 힘드실것 같습니다. 이번 8월 27일 일요일은 이마트 휴무일로, 미리 확인하셔야 될것같습니다. 토요일이 가장 붐빌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밤늦게 야채구입하러 간다면, 좀 알뜰쇼핑도 가능하게 되겠네요. 그럼 휴무점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동네 이마트 8월 휴무일 알아보는법이마트 휴무일 알아보려고 검색잘 안되는 날도 있죠. 그럴땐 간단히 이마트 검색만 하면 바로 홈페이지 연결이 될겁니다.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우리동네 지점과, 검색일자를 확인해보면, 휴.. 2017. 8. 25.
우리은행 외화통장 출금계좌등록후 간단히 환전하는 법 우리은행 거래를 하면서, 외화 통장 거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하는 외화통장거래, 모르니 고생만 했답니다. 혹시 저 같은 분은 없길 바라는 마음으로, 환전할 때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환전할때는, 은행에서 직접 하셨겠지만, 외화통장이 있을경우에는 인터넷 뱅킹으로 간단히 할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하려니 가는 날이 장날... 폰은 방전되고, 집에 인터넷이 고장이 나서, 검색도 못하고 결국 은행까지 달려가야 되는 사태까지... 그럼..지금부터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보세요.. 우리은행 외화통장 환전하고 싶을때만약,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분들,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우리은행에서 거래를 하시는 분이라면, 꼭 알아 두셔야 될 부분 입니다. 1. 전 계좌조회 전 계좌 조회 .. 2017. 8. 25.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에서 비수기 휴가지 좋아요. 올여름은 비도 많이 와서, 굉장히 습하고 무더웠던것 같습니다. 휴가철도 끝났고, 이젠 비수기로 접어들었는데, 아직도 휴가를 못가신분들을 위해서, 비수기휴가지로 좋은곳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휴가때, 비가 내려서 제대로 즐기지 못하셨던 분들이나, 비수기를 이용해서, 주말여행, 휴가 계획 잡고 계신분들에게 좋은곳입니다. 가족이나, 어린이들과 함께, 밤새 실컷놀고, 먹고 물놀이 할수 있는곳이 서울에도 생겼네요. 야간개장 워터파크 왠지 기대가 되는곳입니다. 우연히 검색어에 밤도깨비 북한산 워터파크가 떠서, 뭔가 했습니다. 알아보았더니,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에 밤도깨비 야간 촬영을 했고, 방갈로를 예약하는 사람들 틈속에서 기다리고, 함께, 물놀이를 하는 장면이 방송이 된듯합니다. 요즘 tv 를 거의 안보다.. 2017. 8. 25.
E형 간염소시지 이젠 먹거리 공포네요. 살충제 달걀이 발표되기 전날, 달걀을 잔뜩사서, 걱정끝에, 번호 확인후 먹고 있고, 이번엔 소세지를 어제 구입한후 오늘 E형 간염소시지 발표, 도대체, 장을 볼수가 없게 되네요. 새로운것을 구입할때는 실시간 검색을 해야되나 봅니다. 이번엔 유헙 돼지 E형 간염 소시지 라고 하는데, 좀 심각한 듯합니다. 유럽에서 판매중지 되었다고 하면, 거의 식생활에 커다란 문제가 생긴것인데,,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살충제 달걀 아직도 아직 정리도 않된 상태이고, 발암물질 생리대도 아직 까지.... 진짜, 끝이 안 보이는듯 합니다. 유럽 돼지 E형 간염소시지 바이러스란? 돼지가 E형 간염 바이러스에 걸린것을 모르고, 돼지피가 소시지 가공때 들어간것으로 알려져서, 영국이나, 유럽등 발칵 뒤집혔다고 합니다. 이것을 먹게 되.. 2017. 8.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