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23

산업용로봇에게 빼앗기는 일자리 얼마나사라질까? 오늘은 미래의 일자리를 생각했던 하루였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직업도 아마 4차산업혁명이 오게 되면, 사라지게 되는 직업이라고 하는데, 왠지 불안감이 생기는 하루 였습니다. 사실 4차 산업 혁명에 대해서 정확히는 잘 모릅니다. 다만, IT 로봇시대, 인공 지능 사업이 지금보다 더 활발해 진다는것 뿐.. 지금까지 세월이 흐르면서 사라진 직업들이 정말 많은데, 앞으로 생겨날 직업도 많다고 하죠. 그럼, 4차 산업 혁명때 생겨나는 직업으로 인해, 인간의 일자리는 어떻게 될까요? 저는 지금 글을 쓰면서도, 정말 글을 잘 못쓴다는것을 알지만, 그냥, 뭔가 적어보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요즘들어 미래의 일자리를 위해 어떤것을 해야되는지도 고민에 빠지고 해메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평온하고, 걱정없는 하루를 살.. 2017. 9. 2.
2017년 라면박람회 라면 메니아분들 무료입장 방법 아세요? 라면 좋아하는 메니아분들은 2017년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꼭 가봐야할 곳 알려드리겠습니다. 9월 9일~11일 3일간 코엑스에서 세계의 라면 국내, 국외 인스턴트라면이외에도 면류까지 라면 박람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스킨푸드가 된 음식 이번기회 다양한 맛 즐겨볼수 있는 기회같습니다.지금은 판매종료 된 추억의 라면도 맛볼수 있다고 하는데, 어떨지 궁금 해집니다. 2016년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해서, 유튜브동영상도 굉장히 많은 영상들이 올라와 있던데, 올해도 굉장할것 같습니다. 2017년 대한 민국 라면 박람회에.. 작년사진을 보니 정말 사람이 많네요. 사진으로 이 정도로 많으면, 현장은 얼마나 많을까요? 시식관이 있는것 같은데, 이용이 가능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박람회 참석하시는분.. 2017. 9. 2.
송혜교 다이어트 식단으로 어렵지 않게 여자뱃살 뺄수 있다. 오랜만에 다이어트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일년내내 뱃살빼는방법 연구만하고, 살빼기 도전만 하다가, 결국 요요까지, 옛날 몸매는 사실 꿈에서만 보게 되는것 같습니다.요즘은 연예인 다이어트중에서도 송송커플 올 가을에 신부가 되는 송혜교의 두부다이어트는 해보신적이 있는지요? 두부만 먹는것일까요? 몸짱으로 돌아가고 싶은데 너무 힘들죠. 요즘은 근육형 몸매가 멋진것 같습니다.. 오늘 다이어트 식단 저녁은 어떻게 되는지 체크한번 해보세요.송혜교의 대뷰초 사진과 체중감량 17kg 한 후의 사진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이 사진을 보고 나도 할수 있다는 희망도 생기더군요. 누구나 체중감량은 할수 있습니다. 여자뱃살은 이젠 그만, 절대 나잇살이란것은 없다고 합니다. 게을러서 생기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하루 5분만이라.. 2017. 9.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