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33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과 가격은 ? 지금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은 삼성 갤럭시노트 4 입니다. 이젠 바꿀때가 되었죠. 삼성 갤럭시노트7을 구입하려다가 폭발사고로 미루고 있었는데, 벌써 갤노트8이 출시된다고 하네요. 갤럭시노트8은 아무일 없기만을 기대하고, 오늘은 사전예약이나, 여러가지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았답니다. 삼성갤럭시노트8에 대한 성능은 어쩜 저보다 많이 알고 계실지 모르겠네요. 일단.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9월에 쏟아지는 최신폰이 많은거 같은데, 그 중에서 삼성갤럭시노트8 이 곧 출시하게 됩니다. 지금은 사전예약을 받고 있어서, 미리 체험존이있어 확인도 해보고 사전예약 신청하시면 될겁니다. 요즘, 사람이 모이는 장소라고 하면, 체험존이 있으니, 데스크에서 물어보시고 안내받아서 꼭 체험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바빠서 .. 2017. 9. 3.
싱거미싱2250 배우기 실토리에 밑실감는법 옷만들기 , 꼼지락하기가 저의 취미인데요. 제가 처음 미싱을 구입했을때가 생각이 납니다.정말, 무엇을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고, 가장 기본적인 실감기, 밑실감기, 용어도 익숙치 않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내가 애물단지를 왜 고민을 하면서 샀을까? 했던 적이 있습니다. 아이들 장난감 갖고 싶을때 심정, 사면 별거 아닌듯한 느낌... 그런거죠.. 요즘은 문화센터에서 시간과 돈만 있으면, 언제든지 수강을 받고 편하게 배울수 있지만, 전문적인것은 필요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인터넷이나 책을 사서 독학으로 시작을 했던거죠. 사람의 일은 아무도 모르는거 같습니다. 하다보니 욕심이 생기게 되고, 지금은, 왠만한건 만들고, 리폼을 하게 되었는데, 더 많은 옷들 도전도 해보고 싶네요. 생각해보니 처음 미싱을 구입하시는 분들.. 2017. 9. 3.
포도 베이킹소다로 깨끗이 씻는방법알면 껍질까지 먹을수 있지요 과일은 껍질을 먹으면, 그 영양가의 2배가 되는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떻게 씻어 먹느냐에 따라서, 섭취할수도 있고 아니고, 그냥, 버리게 되는데요. 포도 깨끗이 씻는다면 영양섭취 확실히 할수 있을겁니다. 8,9월 포도제철음식으로 과실중에서는 역사가 가장 오래 되었다고 해요. BC 3000년부터 재배되었다고 하네요. 포도는 여러가지 가공된 방법으로 섭취를 하고 있고, 포도 생과일쥬스부터, 포도쨈, 와인등등, 많이 있습니다.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빈혈이나 근육, 뼈,, 항암작용등에 굉장히 좋은 과일이죠.. 이런 과일 알맹이만, 쏙.... 너무 아깝지 않나 싶어서, 오늘은 깨끗이 씻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글 8월 제철음식 포도 효능과 포도 고르는법 포도 베이킹소다로 깨끗이씻.. 2017. 9. 3.
반응형